남학생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 탄탄한 학생관리 및 자연친화적 환경으로 ‘주목’
상태바
남학생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 탄탄한 학생관리 및 자연친화적 환경으로 ‘주목’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1.19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2018년의 입시도 거의 마무리가 되어 가고 있는 시점이다. 시험 결과가 모두에게 만족스러웠으면 좋겠지만 그 중 결과가 아쉽거나 또는 더 나은 결과를 위해서 1년간의 재수를 선택한 학생들이 많을 것이다. 

이 학생들은 올해 받은 점수나 성적 등 모든 면에서 서로 다른 모습이겠지만 고민하는 것들 중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것이 있을 것이다. 재수를 선택한 만큼 수험생활을 어떻게 올바르게 잘 해 나가야 2019학년도 수능에서 만족할 만한 점수를 받을 것인가 에 관한 것이 그들의 공통된 고민이라 할 수 있겠다. 그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 우리 재수생들이 기숙학원을 선택 시 꼭 고려해야 할 것들이 있다.

첫째, 확실한 수업과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지는지 확인해야 한다. 수업시간이 수능 강의 경험이 풍부하고 수능에 최적화된 선생님들로 이루어지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또한 자습 시간을 어떻게 관리하는지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청평한샘기숙학원에서는 EBS 강사진 및 경험이 풍부한 강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한 반 당 학과담임 1명, 생활담임 1명, 수학담임 1명씩 총 3명이 배정이 되므로 학생의 현재 상태 파악 및 부족한 부분에 대한 접근이 빠르게 이루어진다. 또한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플래너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작성 방법 지도 및 개인 관리가 시행된다.

둘째, 학습 환경을 고려해야 한다. 재수 생활을 할 때 가장 문제시되는 것 중 하나가 이성교제다. 성공적인 재수 생활을 하기 위해서 걸림돌이 되는 이성교제는 차단해야 한다. 청평한샘기숙학원은 남자 전문 기숙학원이므로 다른 곳에 눈 돌릴 틈 없이 공부에만 매진할 수 있는 훌륭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셋째, 기타 부가적인 환경을 고려해야 한다. 재수생은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공부를 위해 그만큼 효율적으로 쉴 수 있어야 한다. 청평한샘기숙학원은 체력단련실 및 넓은 운동장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국내 유일 라텍스 매트리스로 쾌적한 숙소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식단 또한 빠질 수 없는 고려사항이다. 월 1회 뷔페식 제공과 점심 복수 메뉴(한식, 양식) 중 선택을 가능하게 하여 학생 개개인의 입맛에 맞춘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청평한샘기숙학원은 2월 18일에 정규반이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