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선영 다이어트 비법, CJ홈쇼핑 공개! 슬림엣지 쎈킬 레몬밤 다이어트 런칭
상태바
안선영 다이어트 비법, CJ홈쇼핑 공개! 슬림엣지 쎈킬 레몬밤 다이어트 런칭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1.19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방송인 안선영이 출산 후 다이어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안선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인증샷과 함께 “아이에게 건강한 엄마를 선물하자는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출산 후 안선영은 60kg을 찍었다가 꾸준한 운동과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 위주의 다이어트를 통해 52kg까지 감량해 낸 것으로 알려졌다. 또 안선영은 다이어트 비법으로 비타민과 유산균 미네랄, 충분한 수분 섭취 외에도 내장지방 감소용 레몬밤추출물 등을 거론해 이목을 끌었다.

안선영이 다이어트 비법으로 공개한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은 Ob-X를 원료로 한 ‘슬림엣지 쎈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다. 안선영은 현재 헬스밸런스㈜ ‘슬림엣지 쎈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셀럽으로 활동하고 있다.

레몬밤은 자연에서 찾은 허브다.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 ob-x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을 인정 받은 신소재로, 인체실험을 통해 내장지방의 20% 감소 효과가 검증되어 있다.

특히 복부비만은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는 해결이 어렵다고 알려진 내장지방이 원인인 경우가 많은데, 레몬밤 추출물 ob-x는 피하지방 감량과 내장지방의 동시 감량을 도와주어 복부비만 감량에 더욱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또한 ‘슬림엣지 쎈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는 11건의 특허를 받은 성분으로 6개국 해외 수출을 하고 있는 인기제품이기도 하다. 이 제품은 레몬밤 추출물 외에 멜리사, 상엽, 인진쑥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들 식물은 2000년간 지중해에서 재배되어 식품으로 섭취되어온 식품인 만큼 안전한 효능을 자랑한다.

헬스밸런스 관계자는 “레몬밤 추출물 오비엑스는 지방세포 자체의 활동을 억제해 내장지방을 없애고 피하지방의 사이즈를 줄여주어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식품”이라며, “슬림엣지 쎈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는 비타민과 판토텐산칼슘 등의 영양섭취도 함께 도와주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최적의 제품으로 권장한다”고 전했다.

한편, 안선영 다이어트 비법 헬스밸런스 ‘슬림엣지 쎈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는 금일 19일 밤 10시 40분, CJ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홈쇼핑 방송 중에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