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신선한 ‘볶은 사차인치 넛트’, 최대 2개 무료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자연지애 신선한 ‘볶은 사차인치 넛트’, 최대 2개 무료증정 이벤트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1.19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땅 위의 별, 스타씨드라 불리는 사차인치는 열대우림 청정지역에서 자생하는 사차인치 나무의 열매다. 사차인치는 오메가너츠라는 별명이 있는데, 이는 사차인치에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사차인치에는 유익성분이 풍부한데, 오메가3, 6, 9를 비롯하여 비타민E, 폴리페놀, 카로티노이드 등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다.

사차인치 먹는법은 땅콩이나 아몬드와 같이 간식대용으로 섭취하거나 갈아서 샐러드나 디저트에 뿌려먹으면 좋다.

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사차인치 파는곳도 점점 늘고 있는데, 신선한 사차인치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몇 가지 알아두어야 할 사항이 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견과류에 속하는 사차인치는 유통기한이 그리 길지 않아 갓 수확한 사차인치를 구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사차인치는 오래될수록 산화가 되어 묵은내가 날 수 있기 때문이다”며, “특히 사차인치의 신선도를 위해 진공 포장해 들여와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볶은 사차인치 넛트’는 갓 수확한 사차인치를 수확과 동시에 갓 볶아 신선하고 품질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최고의 신선도를 위해 사차인치를 항공직수입 통해 국내로 유입한다.

더불어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산패를 막는 PET실링지로 포장, 습도로 인한 눅눅함과 변질을 막기 위해 방습제를 사용하는 등 오직 제품의 신선도와 안전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의 ‘볶은 사차인치 넛트’는 현재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