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방 원생모집 성공기, 3030영어 해마루센터
상태바
영어공부방 원생모집 성공기, 3030영어 해마루센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1.1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인해 창업전선에 주부창업자들이 늘어나면서 육아 및 가사, 일과 조화를 이룰 수 있고 초기 투자비용이 비교적 낮은 영어공부방이 주부창업 아이템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영어공부방은 운영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상대적으로 접근이 쉬운 아이템이지만 그 만큼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최근 변화된 영어교육정책에 맞는 커리큘럼이나 전문 프로그램 도입이 필요하다.

3030영어 관계자에 따르면 영어공부방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공부방 창업의 준비부터 오픈까지 필요한 모든 정보와 방법을 공유한다고 전했다.

특히 원장의 실제 성공사례 등과 성공 과정에 있었던 학원관리 및 학원생 모집 성공 노하우에 대한 컨설팅까지 포함하고 있어 창업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최근 실용영어 교육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3030영어 프랜차이즈를 선택해 영어공부방을 운영하며 인근 대형 어학원의 분점 제안을 받은 3030영어 김지선 원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성공 비결에 대해 들어봤다.

Q. 3030영어를 선택한 이유는

A. 영어 전문학원에서 헤드 티쳐로 근무하다가 아이들이 제대로 된 영어회화를 하지 못하는 현실이 안타까워 2년 전부터 관련 프랜차이즈를 알아보고 있었다. 그러던 중 3030영어의 '진짜로 말하는 영어'라는 슬로건과 함께 실제 운영 중인 원장들의 높은 교육 만족도를 보고 가맹을 선택하게 됐다.

Q. 현재 운영 중인 브랜드를 소개한다면

A. 3030영어는 실용영어에 특화된 영어교육 브랜드다. 실용영어를 잘하기 위한 3030영어만의 교육 노하우가 커리큘럼에 녹아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3030영어를 처음 접하는 학생들은 보통 3개월, 빠른 학생은 1개월 정도에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Q. 줄을 서는 학원의 원생모집, 대기명단10명 이상의 비결은 무엇인가

A. 점점 중요해지고 있는 서술형 평가와 내신을 별도로 대비하는 것이 아니라 매일 수업을 통해 자연스럽게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로 학교시험을 치른 학생 15명 중 14명이 만점을, 한 명은 한 문제를 틀렸다. 별도로 홍보를 지속하지 않았는데도 이러한 사실이 학부모님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퍼져 대기명단 10명 이상을 유지하고 있으며 인근 대형 어학원으로부터 분점제안을 받았다.

한편 3030영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