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2000, 장거리 특별 할인 이벤트 오픈
상태바
투어2000, 장거리 특별 할인 이벤트 오픈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1.1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여행사 투어2000(투어이천)에서 유럽·미주여행 특별 할인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8일부터 진행되었으며 2018년 3월부터 5월 사이, 유럽과 미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여행을 좋아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여행지들로 엄선하여 기획되었으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최대 15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화제다. 

최근 드라마를 통해 알려진 발칸반도부터 현지의 맛있는 음식 및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북유럽, 화려한 도시와 웅장한 대자연을 아우르는 미국 등 쉽게 가기 어려운 핵심적인 장거리 여행지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격적인 면뿐만 아니라, 네임텍과 면세점 할인쿠폰, 와이파이 10% 할인, 샌딩백 등 여행 시 반드시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도 혜택을 마련해두었다. 여행 후 후기를 작성하면 지급되는 소정의 경품도 놓칠 수 없는 이벤트다.

투어2000의 관계자는 “평소 마음만 먹으면 쉽게 다녀올 수 있는 단거리여행지와 달리 장거리 여행지는 비용적인 부분이 부담되기 마련이다. 이러한 부분을 고려해 더욱 만족스러운 기획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며 “가격적인 할인 혜택과 알찬 일정으로 잊지 못할 여행으로 남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투어2000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