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모델하우스, 다양한 이벤트로 흥행가도
상태바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모델하우스, 다양한 이벤트로 흥행가도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1.1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한국자산신탁㈜이 지난 12일 선보인 ‘원주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모델하우스에 사흘동안 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했다. 연일 계속되는 한파에도 불구하고 모델하우스 내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원주 단구동에 들어서는 새로운 아파트 분양에 원주시민의 뜨거운 관심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또한 모델하우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다양한 경품과 사은품 행사 및 학부모와 학생을 대상으로 한 학습능력 진단검사 등을 무료로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더해 큰 호응을 얻으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업체 측은 이와 같은 높은 인기를 바탕으로 이어지는 1월 23, 24일 1,2 순위 청약모집에도 높은 청약률이 예상되며, 청약자 및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앞으로도 계속해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의 사업장이 위치한 단구동은 남원주역 개통, 남원주 역세권 개발과 함께 교육 환경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다소 노후화된 해당지역에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규 일반분양 아파트로서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총 14개동 919가구 규모로, 전세대 전용면적 84㎡ 중소단일평형 남향위주의 단지 구성과 넓은 4베이 4룸 특화평면과 입주자의 기호에 따라 무상으로 펜트리와 서재를 선택할 수 있는 알파룸공간, 중문 무상제공 등의 혜택이 적용된고 한다.

또한 아파트 단지에서 반경 2km내에 도보 통학 가능한 남원주 초등학교를 비롯 10여개에 달하는 초, 중, 고교와 학원들, 원주 시립 중앙도서관이 위치한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을 뿐만이 아니라 단지 내에 상주하여 변화하는 입시나 교육정책에 선도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형 학습을 위한 상주코칭 및 컨설팅 등이 제공되는 프리미엄 독서실 인 에듀센터도 갖춘다고 한다.

‘원주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분양 관계자는 “100% 일반 분양으로 남원주 역과 인접한 도심주거지로 무실지구와 혁신도시를 잇는 단구동 도시개발의 첫걸음 이라는 가치에 대한 기대감과 견본주택을 관람한 방문객들이 세대평면과 구성, 입지 등에 높은 만족감을 보이며 이어지는 청약일정을 앞두고 적극적인 청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양우종합건설과 에이스건설이 시공을 맡은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는 견본주택은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634-9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0년 6월로 예정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