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수산물품질관리사 ‘실기무료+기간연장 합격가즈아’ 프로모션 론칭
상태바
에듀피디, 수산물품질관리사 ‘실기무료+기간연장 합격가즈아’ 프로모션 론칭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1.18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2018년 7월 21일 예정된 수산물품질관리사 1차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실기무료+기간연장 합격가즈아’ 프로모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에듀피디의 ‘실기무료+기간연장 합격가즈아’ 프로모션은 수산물 가공·유통분야 취업 유망자격증인 수산물품질관리사 1차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패키지 강좌를 기존 수강료에서 약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이벤트이다.

할인 혜택 외에도 수험생들의 학습비용 부담을 줄이고 학습 의지를 키우고자 ‘2차 실기강좌 무료’, ‘합격안심 무료연장’ 등 총 2가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2차 실기강좌 무료’는 본 프로모션을 구매한 수강생 중 1차 시험 합격자에 한해 총 33만 원 상당의 ‘2차 실기강좌’를 별도의 수강료 없이 무료로 제공하는 학습지원 혜택으로, 할인 혜택과 더불어 수험생의 학습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두 번째 ‘합격안심 무료연장’은 수강생들에게 보다 넓은 합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8년 당해 시험 불합격 시 2019년 1차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수강기간 무료 연장’ 혜택이다.

강의는 에듀피디 수산물품질관리사 전임 홍인욱, 김봉호 교수가 맡아 전문적인 내용에 생생한 현장 경험을 더해 실무적 내용을 접목한 이론 정리로 단순한 지식 암기가 아닌 이해를 바탕으로 한 빠른 개념 정리 완성을 돕는다.

커리큘럼은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각 과목별 주요 핵심 내용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특히 수험자의 직관적 이해를 돕고자 전자칠판을 도입해 어류의 특징과 형태에 대한 영상 및 사진, 그림 자료들을 활용하여 수험생들의 다각적인 이해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에듀피디 자격 수험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전남도에서 수산물품질관리사 취득자를 채용하는 수산물 가공·유통업체 등에 인건비를 지원하는 등 수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일자리를 확대하기 위한 취지의 정책이 시행되고 있다”며 “밝은 수산분야 취업전망으로 인해 수산물품질관리사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의 합격 과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자 에듀피디의 수산물품질관리사 학습 커리큘럼을 수강료 부담을 덜고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실기무료+기간연장 합격가즈아’ 프로모션 혜택의 상세 내용 및 신청방법과 수산물품질관리사 과목별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