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독서실창업, 플랜에이(Plan A) 광주봉선센터 2월 오픈
상태바
프리미엄독서실창업, 플랜에이(Plan A) 광주봉선센터 2월 오픈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1.1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교육공간전문가 (주)아지오디자인(대표 심우태)이 런칭한 프리미엄 독서실 프랜차이즈 플랜에이(plan A)에서 오는 2월 프리미엄 플랜에이독서실 광주봉선센터를 오픈한다.

특히 최근 독서실 창업 프랜차이즈 중 2017년 많은 주목을 받은 플랜에이(Plan A)는 독서실의 본질은 교육하는 공간임을 강조하는 설계와 인테리어의 특징을 가진 곳이다. 이에 이번 광주 봉선 독서실은 다양한 공간 구성은 물론, 플랜에이 지점 중 가장 큰 규모인 프리미엄 급 공간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특히 프리미엄 독서실 플랜에이는 독서실 인테리어에도 현대적인 감각으로 디자인하여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역의 특색과 현대적 감각이 조화된 새로운 공간을 창출해내, 기존의 단조로운 독서실 환경에 큰 변화를 일으켰다. 플랜에이는 운영 주체가 ‘사람’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 서비스 공간을 제공하며 각자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도록 독서실 본질에 초점을 맞추었다. 

이에 넓은 내부 공간으로 이용자들은 낮은 칸막이, 높은 칸막이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일반석과 자유석 등 이용자들의 취향대로 원하는 곳에서 학습할 수 있다.

단순 구분된 공간과 공간 사이에 감각을 불어넣어 기존 독서실 이미지의 고정관념을 탈피해 새로운 학습공간을 구현했다. 이에 입시생은 물론이고 취준생, 각종 시험 준비생들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모든 스마트한 시설과 환경을 모두 갖추었다. 

봉선동에 오픈하는 플랜에이독서실 광주 봉선 센터에서는 Utillization service의 실시로 지문인식 시스템은 물론, 보안카메라 등이 설치되어 보안에 안전함을 기했다.

또 공기청정 시스템과 환기 시스템 등이 갖춰져 있으며, 무선 인터넷제공은 물론 노트북 렌탈도 가능하다. 이에 더해 체계적 학습 컨설팅 시스템으로 인터넷 강의는 물론, 문제에 대한 질문과 답변도 받아볼 수 있으며 무료 음료와 간식 제공으로 학습에 있어서 최적의 환경이 제공된다. 

이에 심우태 대표는 “프리미엄 독서실 플랜에이는 항상 사용자의 입장에서 함께 호흡하고 계획된다. 단순히 공부하러 가는 곳이 아닌 문화를 지향하는 다양한 서비스 공간으로 이용자들의 조금 더 유연한 사고와 발상이 이루어지는 공간을 제공한다. 이에 계속해 이용자들의 입장을 고려한 서비스를 제공으로 독서실의 새로운 문화를 이끌어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픈을 맞은 광주봉선독서실에서는 10회 봉선 센터 이용 시 1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되며, 오픈과 오픈 익일도 이틀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3달 등록 시 1달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3+1행사도 함께 진행되며, 1개월 이상 등록 시 5일 무료 쿠폰도 증정된다. 월 회원 등록자 100명에게 고급 텀블러의 혜택까지 마련되었다.

자세한 사항은 플랜에이 독서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