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이식 문·폴딩 도어 시공에 최적화된 ‘이지폴딩 디자인’ 1day 공법으로 '주목'
상태바
접이식 문·폴딩 도어 시공에 최적화된 ‘이지폴딩 디자인’ 1day 공법으로 '주목'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1.1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이지폴딩 디자인은 고객이 꿈꾸는 스마트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을 위해 다년간 축적된 시공 노하우를 접목시켜, 주거 공간, 업무 공간은 물론 다양한 상업 공간에 폴딩도어 인테리어 패키지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지폴딩 디자인은 최고의 폴딩 도어와 쉽고 거품 없는 디자인 제공은 물론, 보다 나은 양질의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국 서비스망 설치로도 주목 받고 있는 폴딩 도어 시공 업체다.

최근 트랜드가 변화하며 거실 베란다 등에 거실 폴딩 도어, 베란다 폴딩 도어를 설치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아무리 인테리어적으로 뛰어나도, 설치 시 부담되는 비용과 과정에 있어서 소요 시간과 먼지 등의 요소 때문에 시공을 망설이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에 이지폴딩 디자인에서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철거와 폴딩도어 시 목공 마감에 소요되는 비용을 모두 줄여 단 하루 만에 해결하는 1day 공법을 개발했다.

특히 폴딩도어는 90% 가까이 개폐가 가능한 시스템 창호로서 넓은 공간을 추구하는 최신 인테리어에 맞는 아이템이다. 주거공간의 경우 폴딩 도어 시공 외에 철거, 목공 마감이 필연적으로 적용된다.

기존 샷시 철거에도 타일이나 마루가 파손되지 않도록 하는 작업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폴딩도어 설치 시에도 파손 부위가 발생하게 되어 꼼꼼한 목공 마감 작업을 필요로 하는 것이다. 이에 해당 업체에서는 모든 인원과 장비, 시스템을 보강하여 원데이 시공 시스템으로 이를 철저히 보완했다고 밝혔다.

1day 시스템은 기존 폴딩도어 설치 간에 생기는 4-5일 간에 텀을 없애, 마감이 덜 된 상태에서 제품을 기다리는 소비자의 고민을 해소해 준다.

이는 고강도 단열성 폴리우레탄이 단열 공간을 형성하여 외부와 내부의 열전도을 원천적으로 차단해주는 폴딩도어는 물론, 보급형 폴딩도어까지 모두 준비되었다. 기존 미서기 창의 50% 개폐율 한계를 약 90% 정도 극복하여 공간 활용도 및 조망권을 확보시킨 제품이다.

또, UPVC 폴딩도어는 일반 샷시에 많이 활용되는 U-PVC 재질로 에너지 절감 효과는 물론, 다양한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지폴딩디자인은 카페나 음식점 같은 상업 공간에서도 각광받고 있다. 투박하고 각져있는 폴딩도어와는 다르게 액자형 구조로 폴딩도어가 설계되어 있어, 디자인적으로 우수한 것은 물론, 도어와 도어를 연결하는 고무패킹이 이중구조로 설계됐다.

이에 단열, 방음, 방풍이 매우 우수하여 최근 주거뿐만 아니라 상업 공간에서의 수요도 계속해서 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폴딩 디자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