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네트워크 관리에 이용 목적 ‘올인원’ 툴박스 ‘MXstudio’ 제공
상태바
MOXA, 네트워크 관리에 이용 목적 ‘올인원’ 툴박스 ‘MXstudio’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XA가 네트워크 설치, 가동, 유지보수, 진단에 필요로 하는 모든 툴들을 결합한 자사 최초의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 스위트 ‘MXstudio’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소프트웨어 스위트는 MOXA의 잘 알려진 MXview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와 2개의 새로운 툴로서 MXconfig 집단적 구성 툴과 빠르게 문제해결이 가능하도록 하는 N-Snap 네트워크 스냅샷 툴을 포함한다.

MOXA의 웹사이트를 통해 MXstudio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빠른 자동화 네트워크 구성, 지능적 시각화, 그리고 신속하게 문제해결이 가능하다는 것을 체험할 수 있다.

레이 수 MOXA의 산업용 이더넷 인프라 부문 제품 책임자는 “산업 자동화 고객들이 미션크리티컬 시스템의 가동시간을 극대화하기 위해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에 대한 투자를 갈수록 늘리고 있다. 현재 MOXA의 MXview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는 전세계적으로 약 7만개 노드의 모니터링에 채택되고 있으며 채광, 지능적 교통망, 석유/가스, 철도 등과 같은 대규모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에서 다수의 성공 사례들을 낳고 있다. 이러한 성공을 토대로 더욱 더 강력해진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유지보수를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대규모로 장비 구성을 할 수 있고 더욱 더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통합적인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 스위트를 제공하게 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