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C네트웍스, ‘CCTV서치’ 대구경북지역 우수대리점으로 선정
상태바
JWC네트웍스, ‘CCTV서치’ 대구경북지역 우수대리점으로 선정
  • 신동윤 기자
  • 승인 2018.01.1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윤 기자]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이하 JWC)는 2017년 한 해 동안 높은 성과를 달성한 대리점에게 우수대리점 시상을 수여했으며, 그 중 대구, 경북 지역 우수대리점으로 대구 북구 전자상가에 위치한 씨씨티비서치(이하 CCTV서치)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CCTV서치 박상열 대표(사진 가운데)와 직원들

CCTV서치는 오랜 기간 JWC 대리점을 운영하며 제품 품질향상에 많은 의견을 제안하고 대리점이상의 역할을 수행해 온 대구, 경북지역의 최고 대리점으로 인정받았다.

CCTV서치의 박상열 대표는 2004년 CCTV도소매 유통과 설치업체로 매장을 오픈했으며, 오랜 기간 확실한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와, 현재 JWC, 다후아, 시큐인포 대구·경북 대리점 및 서비스 지정점을 운영하며 지역을 대표하는 CCTV 전문업체로 발전해왔다.

CCTV서치 매장 앞 모습

CCTV서치의 관계자의 의하면 “JWC 대리점으로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할 수 있었던 점은 본사와 대리점관계를 벗어나 항상 소통하며, 현장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재발방지에 노력하는 점이 관계를 오랜 기간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라고 말한다, 또한 서울과 대구의 거리가 멀지만 간담회와 별도로 매년 1~2회씩 직원들과 만나 식사를 하는 등 친분도 한몫 했다’고 전했다.

CCTV서치의 박상열 대표는 2018년을 맞이해 고객층을 넓히기 위해 기존 쇼핑몰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 작업을 진행 중이며, 관공서나 아파트 등 CCTV 교체 작업을 위한 영업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추가로 IoT와 지능형 감시시스템 구축까지 보안관련 사업을 계획 중이라고 설명했다.

CCTV서치는 데모룸을 운영해 매장 방문시 직접 제품을 시연해 볼 수 있다.

박 대표는 “본사와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관계를 만듦으로써, JWC는 대한민국 최고의 기업으로 CCTV서치는 대구경북 지역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해 대한민국 보안업체로써 이름을 널리 알리고 싶다”는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