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렌탈, 청호나이스 추가사은품 지급 및 LG정수기 렌탈 6개월 면제 등 행사
상태바
미스터렌탈, 청호나이스 추가사은품 지급 및 LG정수기 렌탈 6개월 면제 등 행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1.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렌탈 시장 규모가 점점 커지면서 품목도 소비재 전반으로 확대되고 있다. 정수기와 비데같은 기존 제품외에도 건조기, 음식물처리기, 가전제품 등으로 다양해진 것이다. 

이에 전문가들은 월이용료는 전국이 동일하기 때문에 종합몰을 이용하여 관심 모델을 비교해보고 상담을 통해 신청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조언한다. 각 브랜드에서 진행중인 이벤트와 프로모션 정보에 대해 안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더욱 유용하다.

렌탈종합몰 미스터렌탈은 주요 브랜드 인기 모델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모델에 따라 월이용료 면제 또는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이 다양하다. 

미스터렌탈 관계자는 "종합몰은 전브랜드 모델을 한 눈에 비교하기 쉽고,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상담을 통해 바로 신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최근에는 기존 상품군외에 승마운동기구, LED마스크, 안마의자 등의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커피정수기와 얼음정수기 렌탈을 진행 하는 청호나이스는 공기청정기 A400과 직수정수기 토스 등 신제품을 중심으로 시장 공략에 나섰다. 제품 신청시엔 기존 사은품외에 추가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AS161DRWT 16평형, AS181DRWT 18평형 AS281DRWT 28평형) 신청시엔 총 10회(1, 13, 25, 37, 49, 56, 57, 58, 59, 60개월차) 월요금이 면제되는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년 직수관 교체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LG정수기(WD501AP/W/S/T, WD502AP/W/S, WD301AP/W/S, WD302AP/W/S)신청시에도 역시 월이용료 6회(1, 13, 25, 37, 49, 60개월차) 면제를 받을 수 있다. 

LG트롬 건조기는 1개월 월이용료 면제 혜택과 더불어 섬유 유연시트와 2중 안심필터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삼성 전기건조기, SK매직 의류건조기, 히츠 의류건조기(HD-780E) 등과 함께 빨래건조기 렌탈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LG디오스 전기레인지 역시 1개월 월이용료 및 3년후 무상 상판교체, 무상이전설치(1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리트 프리모 20 양수 냄비(낮은형)까지 특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LG안마의자(BM301RCR, BM400RBR)는 등부분 가죽 교체 서비스를 2년마다 받을 수 있고 인테리어용 프리미엄 러그도 증정한다.

이들 대형 브랜드 외에도 루헨스, 현대렌탈케어, 교원웰스, 바디프랜드 등의 후발 주자들의 약진도 두드러져 업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최근 LED마스크 렌트도 여성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가연 마스크'로 잘 알려진 CF매직 마스크는 얼굴과 두피관리가 동시에 가능하며, 신청시엔 바로톡스와 헤어토닉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상담 및 신청은 포털사이트에서 '미스터렌탈'를 검색하여 대표번호나 인터넷을 통해 가능하며 가정용 및 업소용 제품 모두 상담이 가능하다. 등록비/설치비 면제, 패키지 할인, 제휴카드 할인 등의 혜택과 더불어 로봇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 200여가지 이상의 풍성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