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후아 총판 ‘다후아몰’, 신년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다후아 총판 ‘다후아몰’, 신년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 신동윤 기자
  • 승인 2018.01.1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윤 기자] 다후아 공식총판 ‘제이더블유씨네트웍스(이하 JWC)’가 운영하는 다후아몰에서 신년맞이 할인 이벤트 ‘모두 다 혜택’을 진행한다.

먼저 사업자회원(도매CCTV)을 위한 ‘모두 다 혜택’으로는 사업자회원 전용상품인 ‘협력점 패키지’가 있다. HAC-HDW1220R, HAC-HFW1220SL, XVR-5104HS 등 인기상품을 묶어 기존 가격보다 10% 할인해 최저가로 판매하며, 또 다른 인기 CCTV 카메라 10대를 구매하면 1대를 추가로 증정하는 10+1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에 해당하는 제품은 적외선 돔 실내카메라인 HAC-HDW1200R, 적외선 실외카메라 HAC-HFW1200R, 4채널 녹화기 XVR-4104HS 등이다.

추가로 일반회원을 위한 혜택도 준비돼있다. 1월 한 달간 CCTV카메라, CCTV녹화기, CCTV패키지, 부자재 등 모두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CCTV녹화기 16채널 NVR을 구매하면 PoE 스위치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새롭게 적립금 제도를 도입해 두 달간 구매 금액이 300만 원 이상일 경우 초과 금액에 대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관계자는 “사업자회원이라면 분명 큰 메리트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 실제적인 혜택으로 다후아 총판다운 다후아몰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다후아몰은 다후아코리아 제품만을 취급하는 다후아 전문 CCTV 쇼핑몰이다. 국내 CCTV 기업인 JWC네트웍스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3년 무상 A/S, 자체 기술지원, 다양한 혜택 마련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