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병원 비용결제에 ‘이노페이’ 결제서비스 제공
상태바
인피니소프트, 병원 비용결제에 ‘이노페이’ 결제서비스 제공
  • 조중환 기자
  • 승인 2018.01.1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조중환 기자] 핀테크 솔루션 및 PG 시스템 구축 전문업체인 인피니소프트는 방배제일병원, 청담베스트내과, 베스트내과, 우리베스트내과 등 다수의 병원에 ‘이노페이(INNOPAY)’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건강검진 예약의 비용 결제에 ‘이노페이’ 서비스를 도입한 이들 병원은 단말기 대체 수단으로 향후 빠른 현장 예약 결제를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병원 관계자는 “이번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 서비스 도입으로 기존의 불편했던 병원의 결제 시스템을 보완하고,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 방배제일병원 등 다수의 병원에 제공하고 있는 '이노페이(INNOPAY)' 결제 서비스 (이미지 제공=인피니소프트)

‘이노페이(INNOPAY)’ 서비스는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자가 대면 및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상품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결제 솔루션이다. 기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의 불편함을 줄여 새로운 결제 서비스의 대안으로 떠오른 이 서비스는 ‘ARS결제’, IC카드결제, SMS결제, 가상계좌 입금 등 다양한 결제 기능과 판매자를 지원하는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오프라인 가맹점에 최적화 된 결제 솔루션이다.

특히, 등록특허(제 10-1437878호)를 보유하고 있는 ARS 결제 서비스는 인피니소프트의 차별적인 기술력과 편의성으로 다양한 업종으로 확대되고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 결제와 모바일 결제 시 안심클릭, ISP 인증을 위한 별도의 결제 플러그인, 결제 인증 앱(APP) 또는 보안 프로그램의 설치 없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카드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상담원에 의한 수기결제 시 카드정보의 수집 없이 휴대폰 번호만 불러 받아 카드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는 모바일과 PC상에서도 운영이 가능하고, 다양한 결제 수납기능과 판매자의 관리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병원, 제약사, 의료기기 유통사업자, O2O 사업자 등 다양한 업종의 사업자들이 이노페이를 도입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