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전 제품, 한국감성과학대상 감성제품부문 대상
상태바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전 제품, 한국감성과학대상 감성제품부문 대상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1.06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자사 뷰티레스트 전 제품이 최근 열린 ‘4회 한국감성과학대상’ 감성제품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감성과학대상은 한국감성과학회가 위촉한 대학과 연구소의 감성과학분야 전문가들이 평가를 거쳐 소비자의 감성을 체계적으로 반영한 제품, 서비스, 콘텐츠, 리더십에 수여하는 상이다.

▲ 한국감성과학대상 감성제품부문 3회 연속 수상

시몬스 침대는 한국감성과학대상에서 2015년 뷰티레스트 ‘플로럴’, 2016년 뷰티레스트 ‘자스민’에 이어 올해 ‘뷰티레스트 컬렉션’ 전체가 대상의 영예를 안아 브랜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designed mattress)’를 콘셉트로 약 30여 종의 매트리스를 선보이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독보적인 포켓스프링 기술력뿐만 아니라 지난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리뉴얼, ‘국민 혼수 침대’로 불리며 예비 신혼부부들의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알려져 있다. 

이를 위해 시몬스 침대는 자체 R&D 센터에서 침대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마음과 섬세한 감성까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도록 업계에서 처음으로 ‘감성과학’을 도입하고 있다.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매트리스의 경도 등에 정량적인 수치를 도입해 보다 세밀하게 수면 환경을 연구하고 있다. 

또 모든 제품에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되는 모든 매트리스는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 신뢰가 높다.

한편, 한국 시몬스 침대는 ▲고객만족도 침대 부문 9년 연속 1위,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3년 연속 1위, ▲더 프라우드(PROUD) 대한민국명품 침대 부문 10년 연속 1위 등을 차지하며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인정받아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