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술년 첫 의정부웨딩박람회 1월 13일 LG전자 베스트샵 금오본점에서 개최
상태바
무술년 첫 의정부웨딩박람회 1월 13일 LG전자 베스트샵 금오본점에서 개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1.05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올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어 추운 한파에도 불구하고 웨딩 시장에는 훈풍이 불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예비 신랑신부들이 결혼 준비를 더욱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만한 2018년 첫 의정부웨딩박람회가 1월 13일 토요일에 개최될 예정이라 많은 예비부부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주)웨딩연합회가 직접 주최하며 LG전자 베스트샵이 공식적으로 후원하는 이번 의정부결혼박람회는 개최될 장소인 금오본점의 리뉴얼 오픈으로 더욱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LG전자 베스트샵 금오본점은 의정부 지역은 물론 경기 북부 지역에서도 그 우수한 판매력과 서비스를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지점으로서 더욱 커진 매장 규모와 더불어 휴대전화 A/S센터까지 함께 운영할 예정이므로 수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본 웨딩박람회에 방문할 예비 신랑신부들은 혼수 가전 부분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적용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본 행사에서는 의정부웨딩홀은 물론이고 스드메, 허니문, 한복, 맞춤정장, 예물 등 결혼준비 관련한 전반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혼수 구매금액의 10%를 돌려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해당 의정부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카카오톡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