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렌탈' LG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 요금 면제 등 풍성한 새해 이벤트
상태바
'미스터렌탈' LG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 요금 면제 등 풍성한 새해 이벤트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렌탈전문사이트인 미스터렌탈은 2018년 새해를 맞이하여 청호나이스, LG전자를 비롯한 주요 브랜드에 대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델에 따라 6개월 또는 10개월 이용료 면제, 모바일상품권 증정, 기존 사은품외 추가사은품 증정, 제휴카드 할인, 등록비/설치비 면제, 패키지 할인 등 혜택이 다양하다.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AS161DRWT 16평형, AS181DRWT 18평형 AS281DRWT 28평형) 신청시엔 총 10회(1, 13, 25, 37, 49, 56, 57, 58, 59, 60개월차) 월요금이 면제되는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기존 LG전자 렌트 고객이 엘지공기청정기렌탈을 추가할 경우 모바일상품권 5만원도 받을 수 있다. 세련된 타워형의 디자인과 360도 흡입과 토출이 가능하고 6단계 토탈케어 시스템을 갖췄다. 

매년 직수관 교체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LG정수기 신청시에도 역시 월이용료 6회(1, 13, 25, 37, 49, 60개월차) 면제를 받을 수 있다. 출수구 높이를 조절을 할 수 있는 슬림 업다운과 좌우 회전이 가능한 슬림 스윙 두 종류가 있으며 냉온정수기 및 냉정수기 모델이 있다. 

LG트롬 건조기는 1개월 월이용료 면제 혜택과 더불어 섬유 유연시트와 2중 안심필터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SK매직 의류건조기, 히츠 의류건조기(HD-780E) 등과 함께 빨래건조기 렌탈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LG트롬 스타일러도 1개월 월이용료 면제 혜택과 향기시트 무상 증정, 급배수통 무상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디오스 전기레인지 역시 1개월 월이용료 및 3년후 무상 상판교체, 무상이전설치(1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리트 프리모 20 양수 냄비(낮은형)까지 특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LG안마의자는 등부분 가죽 교체 서비스를 2년마다 받을 수 있고 인테리어용 프리미엄 러그도 증정한다.

청호나이스는 엘지퓨리케어 정수기와 SK매직 슈퍼정수기가 양분하고 있는 직수정수기 렌탈 시장에 토스(CHP-4021D)로 경쟁에 뛰어 들었다. 사용할 때만 노출되는 히든코크로 외부환경 오염 차단을 할 수 있는 직수형정수기이다. 

미스터렌탈에서는 청호나이스 제품을 신청할 경우 기본 사은품외에 추가 사은품까지 지급한다.

작년 하반기부터 LED마스크 렌탈도 여성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가연 마스크'로 잘 알려진 CF매직 마스크는 얼굴과 두피관리가 동시에 가능하며, 신청시엔 바로톡스와 헤어토닉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쿠쿠정수기 인앤아웃 직수형 냉온정수기(CP-PS011G/S)는 방문관리 여부, 의무사용기간에 따라 요금 선택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관로에서 코크까지 안심살균이 가능하다.

미스터렌탈 관계자는 "각종 프로모션으로 인해 직수형정수기, 공기청정기 신청이 많으며 모션베드, 음식물처리기, 승마운동기구, 세탁기 렌탈 등 생활가전 품목의 수요도 많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상담 및 신청은 포털사이트에서 '미스터렌탈'를 검색하여 대표번호나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며 가정용 및 업소용 제품 모두 상담이 가능하다. 돌체구스토, 로봇청소기 등 풍성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