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트너 보고서는 마케팅 관리 리소스(MRM) 시장에서의 비전의 완성도 및 비전의 실행 능력을 기반으로 벤더들을 선정했다.
다릴 맥도날드 테라데이타 애플리케이션 사장은 “테라데이타는 12년 연속 마케팅 관리 리소스(MRM)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리더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됐다. 우리는 데이터 주도적 비즈니스를 영위해 나가려는 기업들에게 가장 포괄적이면서 견고하게 통합된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고 이러한 비전을 실행하는데 우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다”며 “테라데이타는 고객들이 마케팅 운영, 워크플로우, 디지털 자산 관리 및 비용 등을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그들이 보유한 데이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제한된 마케팅 예산으로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를 통해 그들이 고객 관계에 가치를 더하고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테라데이타의 통합 마케팅 및 분석 애플리케이션은 마케팅 운영, 캠페인 관리, 디지털 메시징, 분석을 위한 솔루션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