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가 추천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 ‘세대별 음향기기’
상태바
자브라가 추천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 ‘세대별 음향기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콜릿을 선물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온다. 최근에는 초콜릿만 전달하기보다는 가족이나 연인을 위한 실속 있고 유용한 선물을 함께 주는 사람이 많아졌다.

연령대별로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 된다면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음향기기가 어떨까? 초콜릿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140년 전통의 덴마크 커뮤니케이션 기업 자브라가 제안하는 밸런타인데이 ‘세대별 맞춤 음향기기’를 살펴보자.

친구들과 모여 운동하기를 좋아하는 10대 동생에게 줄 선물로 ‘자브라 스포츠 와이어리스 플러스’를 추천한다.
▲ 자브라 스포츠 와이어리스 플러스

무선 형태의 스포츠용 헤드셋 자브라 스포츠 와이어리스+는 7개의 이어젤 디자인을 통해 완벽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클립이 있는 넥 케이블 형태로 편안한 사용과 강력한 저음부의 뛰어난 무선 사운드를 전달한다.

10대들의 격한 움직임에도 강력하게 고정되고 생활방수 기능, 풍성한 소리, 깨끗한 통화 품질 등 편리한 성능이 특징인 제품이다. 

올해 밸런타인데이는 금요일이다. 연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 모여 불타는 금요일 저녁 밸런타인데이 파티를 열 계획이라면 자브라의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 ‘자브라 솔메이트 미니’가 빠져서는 안 될 것이다.
▲ 자브라 솔메이트 미니

음료수 캔보다 작은 컴팩트한 사이즈에 놀라울 정도로 강력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포터블 스피커인 자브라 솔메이트 미니는 화려한 블루, 레드, 옐로, 블랙 4가지의 컬러로 파티에 적격이다.

최대 8시간 동안 재생 가능한 배터리와 295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하며 간편히 접촉하는 것만으로도 페어링이 가능한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능을 제공한다. 파티 이외에도 캠핑, 공원, 등산 등 야외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전면 모서리를 고무 재질로 둘러 긁힘과 부딪힘을 최대한 방지하고 습기와 먼지를 견딜 수 있도록 했다. 솔메이트 미니는 12만9000원이다.

최상의 사운드에 고급스러운 골드 태그를 추가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고 있는 ‘자브라 레보 와이어리스 골드’는 요란한 헤드폰 디자인이 부담스러운 직장인들에게 핫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 자브라 레보 와이어리스 골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주말의 캐주얼한 복장뿐만 아니라 평일 출근을 위한 정장에도 잘 어울려 30대만의 센스를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패드 처리된 헤드밴드와 메모리폼 이어컵, 부드러운 플러쉬 천을 사용해 출퇴근길 착용하는 직장인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알루미늄 프레임, 강철 힌지, 꼬임 및 단선 방지 케이블을 통한 높은 내구성으로 주말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유용하다.

직장 생활에 바빠 스타일을 챙길 시간이 부족한 남자친구에게 자브라 레보 와이어리스 골드를 건네 사랑 받는 여자친구가 되어보자. 자브라 레보 와이어리스 골드는 현재 34만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모든 자브라 이어폰 및 헤드폰 제품들은 돌비 디지털 플러스(Dolby Digital Plus)가 탑재된 ‘자브라 사운드 앱(Jabra Sound App)’을 지원한다. 새롭게 향상된 자브라 사운드 앱은 각 제품에 맞는 설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의 음악 재생 목록을 구성하고, 친구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소셜 주크박스 기능 및 음악 및 비디오 감상을 위한 유튜브 콘텐츠 스트리밍 기능을 제공한다. 자브라 사운드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자브라 관계자는 “최근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가족이나 연인 사이에서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음향기기들이 각광받고 있다”며 “특히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모던한 디자인과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는 자브라 제품들은 가격대 및 제품군이 다양해 넓은 연령층에게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자브라 스포츠 와이어리스+, 솔메이트 미니, 자브라 레보 와이어리스 골드 등 자브라의 모든 제품에는 1년간의 무상 수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구매는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각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