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촌손만두, 2018년 무술년 첫 번째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북촌손만두, 2018년 무술년 첫 번째 창업설명회 개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1.0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수제 손만두 전문점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가 오는 1월 10일 수요일 오후 2시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2017년 12월부터 ‘북촌손만두’는 그동안 매장에서 접할 수 없었던 ‘밥’메뉴 만두곰탕과 만두육개장을 선보이고 있다. 평범한 곰탕과 육개장이 아닌 ‘북촌손만두’의 대표메뉴인 만두를 곁들어 메뉴를 재탄생시켰다.

많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북촌손만두’ 업체 관계자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 많은 가맹점 개설과 고객 만족으로 업계 선두자리를 고수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창업설명회의 기본적인 구성은 3개의 시간으로 나누어진다. 첫 번째 시간에는 ‘북촌손만두’ 회사 소개와 예비창업자가 궁금해하는 메뉴에 대한 정보 전달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두 번째 시간에는 ‘북촌손만두’가 준비한 ‘신선한 만두소’와 ‘특별한 만두피’의 비밀을 알아보고, 직접 손으로 빚어보며 수제손만두 전문점 창업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해소할 수 있다.

세 번째 시간에는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상권전문가와 매장운영 전문가의 1대1 상담을 통해 좋은 상권과 나쁜 상권을 구별하는 법, 내게 맞는 상권을 찾는 법, 내가 가진 창업비용을 효과적으로 설계하는 방법 등에 관한 정보를 전수받을 수 있다.

금번 창업 설명회를 통하여 예비 창업자와 업종 변경을 고민하고 있는 사업주에게 외식 매장을 손쉽게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갈 시간이 될 것이다.

해당 업체 창업설명회는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북촌손만두 전용 교육장‘에서 실시한다.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참가가 가능하며, 본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및 신청을 하면 된다. 사전 신청자에게는 우선순위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