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브리즈’ 케이스, 사은품 증정 행사 실시
상태바
알뜰폰 ‘브리즈’ 케이스, 사은품 증정 행사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와 라츠가 공동 기획으로 10일부터 알뜰폰 ‘브리즈’를 개통하는 고객 3000명에게 고급 가죽 케이스(시중 판매가 4만9800원)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마트 알뜰폰의 대표모델중 하나인 팬택 피처폰 브리즈는 일반 스마트폰 대비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어 가계 통신요금을 절약하려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마트와 라츠가 이번에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가죽 케이스는 최고급 천연 소가죽 원단을 수제가공 처리해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으며 수공예 디자인의 멋을 살린 스티치가 돋보인다.

알뜰폰의 주 고객인 중장년층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석으로 된 여닫이 버클을 케이스 상단에 부착했다. 신용카드나 교통카드를 별도로 수납할 수 있으며 목에 걸어 사용할 수 있도록 전용 끈을 함께 제공한다.

임성식 라츠 MVNO사업팀 팀장은 “핸드폰 액세서리에 익숙하지 않은 중장년층 고객은 고급 케이스를 사고 싶어도 고가의 가격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사은 행사를 통해 통신비뿐만 아니라 케이스 구매비용 부담까지 덜어주는 진정한 알뜰폰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증정하는 고급 가죽 케이스는 카멜 브라운 단일 색상이며 사은품 행사는 10일부터 전국 94개 이마트 알뜰폰 매장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