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풋샵 광명소하점, 신년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더풋샵 광명소하점, 신년 할인 행사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1.0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광명마사지 더풋샵 광명소하점은 2018년 신년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회원가입시 일반가보다 약 30% 할인된 비용을 제공하며, 매월 인기메뉴를 선정해 추가할인 혜택과 모닝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모닝이벤트는 오전 방문시 회원가에 추가로 10% 더 할인해주는 것으로 고객이 더욱 저렴하게 합리적인 광명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더풋샵 광명소하 점 인테리어는 편안한 느낌을 주는 원목으로 디자인돼 있으며 광명 이마트 인근에 위치해 있다. 이에 더풋샵은 전국에 150여개나 분포돼 있는 건전한 힐링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이밖에도 다양한 메뉴를 고객들의 시간에 맞게 맞춤형으로 진행하고 있어서 직장인마사지로도 활용할 수 있고 최근에는 커플 데이트 코스로도 연인들이 방문하기도 한다.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와 내부 청결관리, 관리사들의 실력으로 멀리서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면서 “건강에도 밀접한 영향이 있다고 알려진 발마사지와 전신마사지는 요즘 대중화가 많이 되어있어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가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광명마사지 더풋샵 광명소하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