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도매사이트 ‘가방쟁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상태바
가방도매사이트 ‘가방쟁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1.0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드림씨드(대표 고석인)는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를 맞이하여, 가방도매사이트 ‘가방쟁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였다. 그동안 국내 가방 관련 인터넷 쇼핑몰 창업과 운영의 동반자로서, 가방도매에 관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회원에게 좀 더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리뉴얼 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번 개편된 홈페이지는 고객의 시선에서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전면적으로 개편한 점은 물론, 회사소개, 이용안내, 배송, 문의사항 등 정보를 쉽게 정리하여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하였다. 처음 방문한 사람들도 사이트 내에서 원하는 상품의 정보와 관련 검색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도 이용하는 회원들의 편의에 초점을 두고 진행 되었으며, 이에 따라 국내 최초 이미지 제공뿐 아니라 상품이미지 URL를 제공하여 편리하게 상품을 등록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통해 실시간 정보공유 및 상담이 가능하도록 하여 회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강화하였다.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 역시 가장 핵심적인 부분들에 대해서 정보를 알아보기 쉽게 구성하고 검색도 쉽게 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특히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서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인다. ‘에이오킹’(AOKING)은 현대 도시의 삶인 모던 어반 라이프(modern urban life) 스타일의 젊은 감성 브랜드로써 ‘스마트 멀티 백팩’(smart multi backpack)을 주력으로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