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아앤틱‘, 2018년 1월1일 론칭 전품목세일 및 고급 템블러 증정
상태바
‘루비아앤틱‘, 2018년 1월1일 론칭 전품목세일 및 고급 템블러 증정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1.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일산 고양가구3단지 내 엔틱 수입가구 전문브랜드 ‘루벤스앤틱’이 2018년 1월 1일부터 ‘루비아앤틱’으로 변경되어 희망찬 새해 다양한 행사와 가성비 높은 이벤트로 찾아간다고 전했다.

루비아앤틱은 론칭과 함께 항시 20% 할인은 물론 최대 40%까지 할인을 적용하는 이벤트 행사도 진행한다. 

금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엔틱거실장세트, 6인용엔틱식탁세트, 엔틱장식장, 엔틱콘솔, 엔틱소파, 엔틱책상, 엔틱화장대, 엔틱소품 등 주로 프렌치가구인 영국식 엔틱가구들이며, 제품 구매고객들에는 금액과 상관없이 루비아앤틱에서 준비한 고급 템블러도 증정한다. 할인은 최근 출시하는 신제품까지 포함된다.

앤틱가구 경력 30년의 앤틱장인이라 알려진 루비아앤틱 이영수 대표는 “흔한 수입 엔틱가구가 아닌 명품이라는 이미지에 걸맞게 국내외 박람회 출품제품 및 트렌드에 맞는 신제품들로 라인업이 준비된다”며 “판매는 물론 배송, 설치, A/S까지 직접 할 정도로 엔틱수입가구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홈페이지까지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이런 서비스들을 그대로 고객 한분한분이 가족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고객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영수 대표는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루벤스앤틱 시절부터 공식 홈페이지도 직접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금번 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새로 론칭된 루비아앤틱으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