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다이어트, 겨울철 부종관리 통한 하체 다이어트 솔루션 제시
상태바
쥬비스다이어트, 겨울철 부종관리 통한 하체 다이어트 솔루션 제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2.2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각종 모임과 회식이 빈번한 연말, 늦은 시간까지 이어지는 음식물 섭취와 음주로 우리 몸은 고통받기 마련이다. 최근 손과 발은 물론 얼굴까지 퉁퉁 부어있는 경험들을 통해 겨울철 특히 빈번히 발생하는 부종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의학적으로 부종 [edema] 은 조직 내에 림프액이나 조직의 삼출물 등의 액체가 고여 과잉 존재하는 상태를 의미하는 용어이다. 피부와 연부 조직에 부종이 발생하면 임상적으로 부풀어 오르고, 푸석푸석한 느낌이 들며, 누르면 피부가 일시적으로 움푹 들어감을 의미한다.(서울대학교병원 의학정보 참고)

이러한 부종은 주로 하체에 많이 발생하며 시간이 지나 자연스레 가라앉기도 하지만, 간혹 그대로 살이 되거나 염증으로 이어지기도 하기에 하체 다이어트의 주된 적으로 회자된다. 이에 다이어트 컨설팅기업 쥬 비스에서는 하체부종제거에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시했다.


쥬 비스 다이어트에서는 우선 하체부종제거에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하는 것은 혈액 순환임을 강조했다. 부종의 근본적인 문제는 림프액이나 체액이 고여 우리 몸의 순환이 원활하지 않다는 것이다. 겨울철에는 운동부족과 낮은 기온으로 인한 혈관 수축, 근육 위축, 수분섭취 부족 등의 복합적인 이유로 다른 계절과 비교하여 더 많이 붓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다.

쥬 비스에서는 하체부종 및 혈액순환에 효과적인 기기관리를 고객 개개인의 성향 및 건강상태에 맞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하체부종을 예방하기 위해 1:1 컨설팅을 통해 생활 패턴 관리와 식단관리를 실시, 건강한 생활 패턴과 식습관 확립을 통해 신진대사기능을 증진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쥬 비스에서 제공하는 림프관리의 경우 림프액과 체액의 순환을 도와 부종과 셀룰라이트의 축적을 억제하고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몸 상태로 만들어 보다 효과적인 하체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만들어 준다고 전했다.

관악점,성신여대점,여의도점,은평점 등 전국 25개 전 지점을 직영으로 운영하는 쥬 비스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이며, 정기적이고 체계적인 컨설턴트 교육으로 전국 어느 지점에서든 동일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