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샵, 사은품 4개 증정 안마의자 렌탈 결합시 캐시백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전자 이샵, 사은품 4개 증정 안마의자 렌탈 결합시 캐시백 이벤트 실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2.2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LG전자 이샵이 사은품 총 4개를 증정하는 안마의자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 LG 정수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건조기, 전기레인지 등 다른 렌탈품목 결합시 캐시백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렌탈 제품인 LG안마의자(BM400RKR)는 특히 다중 에어셀로 꼼꼼한 마사지가 된다. 어깨, 등·엉덩이, 팔, 종아리, 발 등 각 부위별로 최대 20개의 에어셀이 설치돼 있으며 발바닥의 입체 모양에 맞춰진 듀얼입체 발마사지도 가능하다. 

또한 버튼 하나로 맞춤형 전신코스와 주무르기, 두드리기, 혼합·물결 마사지, 지압 등 원하는 안마동작 선택도 가능하다. 전신을 쫙 펴줘 몸을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스트레칭 모드와 안마에 최적화된 자세를 구현해주는 3단계 무중력모드 기능도 있다. 이밖에도 나만의 특화 메뉴를 저장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 및 릴렉스 온열기능, 스마트 리모컨 포켓 등이 갖춰져 있다.

제공되는 4가지 사은품은 프리미엄러그와 테팔프라이팬, 코코젤리 믹서기가 증정되며, LG침구킹, 휴스톰 물걸레 청소기, 미켈란젤로 진공청소기, 한일 전기매트 등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설치 15일 후 발주, 3주내 수령이 가능하며 개별발송 한다.

특히 원하는 사은품이 없을 경우 상담시 원하는 사은품으로 최대한 맞춰주고 있다.

렌탈 품목 결합 캐시백은 신한렌탈애카드로 자동이체 등록시 품목 수별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결합 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LG전자 렌탈 고객도 품목을 추가해 렌탈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이벤트는 신한 렌탈애카드 신규발급자에 한하며 12월 31일까지 주문해 2018년 1월 7일까지 설치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자동이체는 3개월간 유지해야 하며, 법인 및 사업자는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LG전자 이샵 관계자는 “신한렌탈애카드로 이체시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3개월간 실적과 무관하게 청구할인이 되고 이후 일정금액의 전월실적 달성 시 혜택이 적용된다”면서 “여기에 렌탈 결합시 추가로 렌탈료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제품 렌탈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이샵(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