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덴마크보청기 안양점, 2018년 새해 맞이 보청기 할인 판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평촌덴마크보청기 안양점, 2018년 새해 맞이 보청기 할인 판매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2.27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안양에 위치한 전문대리점 ‘평촌덴마크보청기’가 2018년 새해 맞이 보청기 할인 행사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최근 들어 보청기는 노화와 청각장애가 있는 사람만 착용하는 의료기기가 아닌, 난청으로 정확한 소리를 듣지 못해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겪는 일반인들까지 쉽게 착용할 수 있는 보편적 의료기기가 되고 있다.

보청기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먼저 이비인후과를 내원하여 정확한 청력검사를 시행한 후 대리점을 방문하는 것이 효과 적이나, 청력장비를 구비해놓은 대리점을 방문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청력검사를 시행하는 방법도 있다.
 
개인에 따라 각 주파수마다 들을 수 있는 소리와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소리의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효과적인 소리의 크기를 측정해 증폭할 범위를 진단한 후 자신의 귀에 적합한 보청기를 진단받아야 한다.
 
제품을 결정할 때는 저렴한 가격만 고려해 구입하면 실패할 확률이 높아지는데, 이는 국산보청기라 해도 자체 개발이 아닌 중국산 부품으로 만들어진 저가형 보청기를 착용할 경우 오히려 청능 재활을 막을 수 있는 문제에 처하기 때문이다.
 
보청기는 철저한 개발을 통해 우수한 최신식 품질이 보장된 보청기를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 안양보청기대리점 ‘평촌덴마크보청기’는 최신형 보청기뿐만 아니라 최신식 청력장비 및 귀 내시경을 통해 진단 후 고객들의 귀에 가장 적합한 고품질의 보청기를 제공하고 있다.
 
유명한 보청기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무료로 체험하는 기회와 고객이 보청기 가격을 세세하게 비교할 수 있는 가격 비교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벨톤보청기, 덴마크보청기, 스위스보청기 등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수입보청기를 할인 된 이벤트 가격으로 제공해 고가의 가격으로 인해 우수한 품질의 보청기를 구입하지 못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018년 황금개띠를 맞이해 황금개띠 고객들에게는 추가할인 혜택으로 보청기 배터리 2년치를 무료 제공하는 서비스와 a/s는 1년 무상 연장 서비스를 진행해 사후관리에 탁월한 혜택을 더했으며, 보청기보조금 지원대상자들에게는 최고급 보청기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국가에서 지원하는 보청기 보조금 등록업체로 청력장애 복지카드를 소지한 청각장애인들의 경우 최고급의 보청기를 저렴한 가격에 지원하는 서비스 또한 진행 중이다.
 
평촌 학원가 사거리에 위치한 “평촌덴마크보청기”는 우수한 보청기 품질과 가격비교 등 여러 서비스를 인정받아 안양지역 고객들을 비롯해 전국구에서도 방문하는 보청기 대리점으로 명성을 쌓고 있다.
 
한편, 평촌덴마크보청기대리점은 홈페이지에서 보청기 구매 시 꼭 참고해야 할 사항과 사후관리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