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지, 블록체인 기반의 핀테크 사업 및 가상화폐 거래소 ‘넥스코인’ 오픈 준비
상태바
넥스지, 블록체인 기반의 핀테크 사업 및 가상화폐 거래소 ‘넥스코인’ 오픈 준비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7.12.2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승윤 기자] 넥스지는 블록체인 및 가상화폐 거래소 사업 추진을 위해 약 200억 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고 전했다. 또한, 사업 확대를 목적으로 한 정관 변경을 위해 내년 2월 2일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넥스지는 공시를 통해 199억 9200만 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 회사는 이 자금을 현재 추진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핀테크 사업과 가상화폐 거래소 운영 자금 등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현재 내년 1월 베타 서비스 오픈을 목표로 가상화폐 거래소 ‘넥스코인’ 개발을 진행하고 있고, 자체 보유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안 수준을 한층 강화한 새로운 거래소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 밖에 블록체인 기반의 핀테크 영역으로의 사업 영역 확대를 위해 다각도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넥스지는 내년 2월 개최될 임시주주총회에서 대대적인 사업 목적 추가와 변경을 추진한다. 전자화폐나 금융업 관련 사업 목적을 대거 추가함으로써 공격적인 핀테크 사업을 추진한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