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성 甲” 중소기업 TV 인기…인켈 40인치 UHDTV 눈길
상태바
“실용성 甲” 중소기업 TV 인기…인켈 40인치 UHDTV 눈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2.2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이 고 성능, 저 가격에 맞춰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가전 업계에서는 중소기업들이 실용성과 가성비를 앞세운 제품들을 잇따라 내 놓고 있다.

수 많은 가전제품 중에서도 우리와 가장 친숙한 가전인 TV는 사용자가 영상과 화질의 성능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에 대한 판단이 더 꼼꼼하게 이뤄질 수 밖에 없다. 또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한층 높아져 실용성뿐 아니라 부가적인 기능과 사후관리 서비스 등 각종 프리미엄이 더해진 제품들을 선호하는 추세다.

이처럼 기본적인 스펙에 기차 프리미엄이 더해진 제품을 찾고 있다면 인켈(Ikel)이 중소형 사이즈로 선보인 40인치 UHDTV를 눈 여겨 볼만하다. 해당 제품의 경우 삼성 A급 정품 패널 사용해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탁월한 빛 샘 방지, 10비트 칼라구현 등으로 시청자가 느끼는 눈의 피로까지 최소화한다.


또 오디오명가 인켈이 직접 디자인한 음질에 세계적인 음향기업 돌비(Dolby)사의 돌비 서라운드 오디오를 추가 탑재하여 풍부한 사운드로 생생한 음질을 구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인켈 40인치 UHDTV는 믿을 수 있는 본사 직영 A/S시스템으로 전국적인 서비스망을 구축, 중소기업 TV의 오랜 문제점으로 지적돼 온 사후관리에 대한 우려를 완전히 불식시켰으며, 일반 택배 대신 설치기사가 직접 배송을 진행하여 배송부터 설치까지 편리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인켈 40인치 UHDTV는 자동 업스케일링과 크로마 서브 샘플링 4:4:4 지원, 셋탑·TV전원이 같이 되는 HDMI-CEC, HDMI-ARC와 같은 추가적인 기능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등 비슷한 금액대의 중소기업 티비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인켈 유통사 관계자는 “인켈 40인치TV의 경우 업무용 TV모니터나 혼자 사는 1인가구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편”이라며 “그 외 55인치, 65인치의 대형 TV는 신혼부부 혼수TV나 가정 집 세컨드 티비를 고민하던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켈 UHDTV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HDMI 2.0 케이블이 무료로 증정되며,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천원 기프티콘이 추가로 증정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