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 주요 뉴스

여백

KT, 1등 고객 서비스 수상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사용자가 직접 경험한 KT 서비스 이야기 중 공감한 사례를 선택해 응모 가능 이승윤 기자l승인2017.12.26 09:48:16l수정2017.12.26 10:09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CCTV뉴스=이승윤 기자] KT는 올 한해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서비스 1등을 달성한 성과를 기념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KT는 2017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이동통신, 인터넷, IPTV 전 부문 1위, ‘콜센터품질지수’에서 전 산업/기업계 1위를 석권했다. 아울러 방송통신위원회 주관 ‘통신사업자 이용자 보호업무 평가’ 전 부문 ‘매우 우수’ 등급을 획득했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1등 고객서비스’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수상을 기념한 이번 감사 이벤트에서는 사용자들이 경험한 1등 KT 서비스 사례 중 가장 공감 가는 이야기를 선택하거나 자신만의 KT 서비스 만족 경험 사연을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1등 KT 서비스 사례는 고객센터, 대리점, 이동통신, 인터넷, IPTV, 기술혁신 등 수상 분야별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감동한 이야기다. 통신환경이 열악한 시골오지 통신을 책임지는 엔지니어 이야기부터 고객의 목소리를 진심으로 경청하고 문제를 해결해 감사 편지를 받은 고객센터 컨설턴트 사례 등이 그 예다.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만 명에게 LTE 데이터 쿠폰 1GB, TV 쿠폰 1만원권, 기가지니 LTE, LTE 노트북, GiGA WiFi Wave2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는 2018년 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KT#감사이벤트#기가지니

이승윤 기자  hljysy@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매체소개공지사항보안자료실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기사ㆍ기고 문의 : desk@cctvnews.co.kr]
(주)테크월드 08507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1012-1호 (가산동, 우림라이온스밸리 C동)  |  제호: 씨씨티브이뉴스  |  발행일: 2009년 2월 19일
대표전화 : 02)2026-5700  |  팩스 : 02)2026-5701  |  이메일 : webmaster@techworld.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성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08-서울금천-0415 호  |  발행·편집인 : 박한식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0607  |  등록일 : 2008.06.27
Copyright © 2018 CCTV뉴스.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