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스베드(USBED) 매트리스 전문점,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유에스베드(USBED) 매트리스 전문점,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2.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유에스베드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한주간 기프티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 나은 수면방법을 제시하자는 슬로건으로 유에스베드에서 판매되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는 해외 기술로 개발된 매트리스로 사이즈 등에 따라 종류가 달라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사용해 수면의 질을 높이고, 개개인의 취향과 몸의 형태에 맞춘 수면으로 숙면을 보장한다.

유에스베드는 미국에서 직접 매트리스를 수입해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물류창고로 입고, 최종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을 하는 시스템으로, OEM 또는 대대행방식의 수입이 아닌 Made in USA의 정품만을 공급한다. 

또한, 해당 업체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유통 및 물류 발생 비용을 최소화해 최신제품을 고객에게 빠르게 공급하여 해외직구 시 발생되는 배송기간 문제를 해결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는 이벤트기간 내 매트리스 구입 시 스타벅스 하트파이와 시그니쳐핫초콜릿 세트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일산, 파주, 남양주 마석가구 단지 등 매트리스 구입을 원하는 예비신혼부부와 부부 등을 위해 일산파주점, 구리하남점의 각 매장 방문 시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해 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외에도 12월 현재 홈페이지 결재 시 다양한 무이자할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유에스베드 취급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및 매장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