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렌탈, LG정수기 렌탈 6개월 면제 및 청호 옴니정수기 3개월 면제 등 12월 행사 안내
상태바
미스터렌탈, LG정수기 렌탈 6개월 면제 및 청호 옴니정수기 3개월 면제 등 12월 행사 안내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2.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렌탈전문종합몰 미스터렌탈에서는 월이용료 면제, 사은품 증정, 등록비/설치비 면제, 패키지 할인, 제휴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2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시즌을 맞아 가습기능이 탑재된 가습 공기청정기와 실내에서도 운동효과를 높일 수 있는 승마운동기구를 비롯하여 모션베드, 냉온정수기 등을 찾는 소비자들도 증가했다"며 "LED마스크, 의류건조기, 음식물처리기, 디지털피아노 등 새로운 소비재 상품들의 진입과 함께 식기세척기, TV, 김치냉장고, 세탁기 렌탈 등 생활가전 품목의 수요도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LG정수기 신청시에는 월이용료 6회(1, 13, 25, 37, 49, 60개월차) 면제를 받을 수 있다. 종류는 슬림 업다운과 슬림 스윙 두 종류가 있으며 냉온정수기 및 냉정수기 모델이 있다.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360도 흡입과 토출이 가능하고 6단계 토탈케어 시스템을 갖췄다. 이와 함께 LG트롬 건조기, LG퓨리케어 정수기, LG트롬 스타일러 등을 신규 패키지로 신청하면 매월 1만원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고 월이용료 2개월 면제까지 받을 수 있어 경제적이다. 

LG트롬 건조기는 1개월 월이용료 면제 혜택과 더불어 섬유 유연시트와 2중 안심필터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SK매직 의류건조기, 히츠 의류건조기(HD-780E) 등 기존 모델들과 함께 빨래건조기 렌탈 경쟁에 나섰다. LG트롬 스타일러도 1개월 월이용료 면제 혜택과 향기시트 무상 증정, 급배수통 무상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디오스 전기레인지 역시 1개월 월이용료 및 3년후 무상 상판교체, 무상이전설치(1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안마의자는 등부분 가죽 교체 서비스를 2년마다 받을 수 있고 인테리어용 프리미엄 러그도 증정한다.

미스터렌탈에서는 청호나이스 제품을 신청할 경우 기본 사은품외에 추가 사은품까지 지급한다.

또 최근 출시된 옴니UV정수기(CHP-4031D)는 12월내에 설치받을 경우 총3회(6, 18, 30개월차) 월이용료가 면제된다.
쿠쿠전자 인앤아웃 직수형 냉온정수기(CP-PS011G/S)는 방문관리 여부, 의무사용기간에 따라 요금 선택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관로에서 코크까지 안심살균이 가능하다. 역시 월이용료 6회(2, 13, 25, 37, 49, 60개월차) 면제를 받을 수 있다. 

코웨이, 청호나이스 등의 대형 브랜드 마케팅에 맞서는 후발 주자들도 가격경쟁력을 앞세워 약진하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의 현대렌탈케어는 큐밍S베이직(HP-630S/C)의 좋은 반응에 이어 더슬림정수기(HP-710CB,HP-710CW)로 직수형정수기 시장을 공략하는 등 주로 저가 모델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다. 루헨스는 직수형 슬림다이렉트(WHP-2300)정수기로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W정수기와 W냉온정수기의 선전속에 라텍스 매트리스의 관심도 높다.

최근 LED마스크 렌탈도 가능해져 여성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가연 마스크'로 잘 알려진 CF매직 마스크는 얼굴과 두피관리가 동시에 가능하며, 신청시엔 바로톡스와 헤어토닉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상담 및 신청은 포털사이트에서 '미스터렌탈'를 검색하여 대표번호나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며 가정용 및 업소용 제품 모두 상담이 가능하다. 로봇청소기, 블랙박스, 돌체구스토 등 풍성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