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AV-컴패러티브’ 선정 2013년 최고 등급 보안 솔루션
상태바
포티넷, ‘AV-컴패러티브’ 선정 2013년 최고 등급 보안 솔루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0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사장 최원식, www.fortinet.co.kr)가 APT 대응을 위한 자사의 ATP(Advanced Threat Protection: 지능형 위협 방어) 기술이 AV-컴패러티브(AV-Comparative)가 지난해 12월 발표한 ‘2013년 종합보고서(Summary Report 2013)’에서 최고등급 제품(Top Rated Product)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포티넷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인 포티게이트와 엔드포인트 솔루션 포티클라이언트에 사용되는 지능형 위협 방어 기술(ATP)은 능동적 차단율(Proactive Catch Rate), 피싱 방지(Anti-Phishing), 파일 탐지(File Detection), 악성코드 제거 및 실지 공격 차단 종합 테스트(Real World Test)에서 3점 만점에 만점을 획득했다.

이번 조사는 2013년 1년에 걸쳐 포티클라이언트를 포함한 전세계 각국의 21개 벤더의 다양한 안티바이러스 제품을 비교 조사한 결과로 각 제품군별로 정상 콘텐츠는 통과시키되 악성코드는 얼마나 완벽하게 차단하는지에 대한 능력을 조사한 결과다. 해당 테스트에 대한 종합적인 내용이 포함된 보고서는 www.av-comparatives.org/summary-repo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드레아 클레멘티 AV-컴패러티 창립자겸 CEO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포티넷의 포티클라이언트는 매뉴얼만 봐도 전형적인 소비자 프로그램의 매뉴얼과 차별화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포티클라이언트는 데스크톱 컴퓨터에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주요 기능에 대한 접근성이 높고 사용자의 의사결정을 필요로 하지 않는 정확한 악성코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웹 기반 위협에 특화된 웹 브라우저 경고 알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간편할 뿐 아니라 사용자에게 신뢰를 줄 수 있다고 본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