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보안전문가 이성권 부사장 취임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보안전문가 이성권 부사장 취임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12.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사업분야, 벤처창업분야 전문가 영입으로 솔루션사업 의지 고취

[CCTV뉴스=신동훈 기자] 수산아이앤티(이하 수산INT, 대표 정석현)는 지난 12월 1일자로 이성권 부사장이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성권 부사장은 CISSP(정보시스템보안전문가)를 국내 최초로 획득하고 한국 CISSP협회를 설립한 보안전문가이다. 초대 CISSP협회 회장을 맡기도 했던 그는 다시 5대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이성권 수산아이앤티 부사장

삼성테크윈을 시작으로 한국인터넷진흥원을 거쳐 정보보호기술을 창업, 보안전문가의 길을 걸어온 그는 2014년부터 고려대학교에서 소프트웨어벤처융합전공 산학협력 중점 교수로 일하며 글로벌 스타트업 생태계를 경험했다. 뿐만 아니라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맞춤셔츠를 제작해 주는 스타트업 패셔노믹스를 직접 창업하기도 했다.

기업, 기관, 학교 등을 두루 거친 그의 경험은 새로운 20년 도약을 준비하는 수산아이앤티에 활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성권 부사장은 “학교, B2C 스타트업을 거쳐 다시 보안업계로 돌아왔다. 융합을 바탕으로 한 기술혁신이 중요한 시대이다. 트래픽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에서 독보적인 사업을 영위해 왔던 수산아이앤티에 합류하게 되어 기대감이 크다”며 “4차 산업시대에 맞는 신규사업을 선점하여 수산아이앤티를 글로벌 기술선도 기업으로 이끌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