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샵노트’ 예약기능 무료 이벤트 진행
상태바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샵노트’ 예약기능 무료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샵노트 예약 기능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www.makeshop.co.kr 대표 김기록)이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및 관리 애플리케이션 ‘5분 샵노트’의 예약기능 무료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5분 샵노트(www.shopnote.kr)는 모바일 또는 PC를 이용해 별도의 비용 없이 간단하게 나만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구축 및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해 10월 리뉴얼 이후 약 2000개 모바일 홈페이지가 샵노트를 통해 구축됐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예약 기능 서비스는 예약이 필요한 펜션·여행·미용실·식당 등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펜션이나 미용실 등을 위한 일별형과 여행사를 위한 기간형 등 2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해당 예약시스템은 모바일과 PC로 관리 및 예약신청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예약시 관리자는 실시간 스마트폰으로 예약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예약기능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되며 5분 샵노트는 신규 기능 오픈 기념으로 예약기능 신청자 전원에게 3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분 샵노트는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다.

박정은 메이크샵 전략모바일팀 팀장은 “스마트폰의 대중화와 함께 음식점을 비롯해 숙박, 여행 등 다양한 업종에서 전화나 PC가 아닌 간편한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 온라인 사업자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상점 등 모든 사업자에게 모바일 홈페이지 운영은 필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