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대명그룹 30년 서비스 역량 기반 ‘결혼’ 정보 제공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대명그룹 30년 서비스 역량 기반 ‘결혼’ 정보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2.17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이사: 권성호)은 대기업이 운영하는 결혼정보회사다.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의 계열로 결혼정보업계에선 유일한 대기업 규모다.

‘가족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사람이 중심인 기업’ 이라는 대명그룹의 모토에 따라 지난 2014년 하반기, 대명그룹은 결혼정보 1세대로 20 년 간 업계를 선도해 오던 결혼정보회사, 재혼정보회사 '행복출발 더원'을 인수, 그룹 계열사로 외형을 확대시킴과 동시에 오랜 기간 쌓아 올린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결혼정보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에,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은 기존 결혼정보 1세대 업계 노하우와 대명그룹 30년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대기업의 체계화된 시스템을 적용한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대명그룹의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등 리조트 회원을 포함, 1만 3500여 개 기업∙기관 등의 폭넓은 네트워크를 통해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사업가, 공직자 등 다양한 직업, 계층의 회원을 보유해 이들 간의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명위드원은 결혼정보 업계 유일 ‘대기업 계열’이란 타이틀에 걸맞은 시스템과 고객 분석 서비스를 통해 만남, 주선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매주 커플매니저와 매칭매니저 간 미팅을 통해 회원 개개인 성향 분석, 미팅 만족도 체크 등 고객의 니즈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권성호 대표이사는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웨딩 전문 종합 브랜드로, 결혼 혹은 재혼을 희망하는 솔로 남녀에게 신뢰감을 토대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결혼정보 서비스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결혼 전문가 ‘커플매니저’와의 무료 상담을 통해 자신의 상황과 조건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서비스를 제공받으면 된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고객 만족 중심 경영을 통해 지난 28일 서울 강남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진행된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시상식에서 결혼정보 부문 1위에 선정 된 바 있다. 이에 오는 12월 31일까지 한달 동안 대명위드원 서울 본사, 부산 영남지사를 방문해 상담을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경품은 리조트 숙박권(10명), 금단비가 상품권(20명), 커피 기프티콘(10명).

대명위드원 결혼정보 상담 및 가입 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무료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