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웨딩을 위한 원스탑솔루션, ‘웨딩 O2O플랫폼 희찬고’ 입점 업체 모집
상태바
셀프웨딩을 위한 원스탑솔루션, ‘웨딩 O2O플랫폼 희찬고’ 입점 업체 모집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2.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결혼비용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이 증가하면서, 품을 팔아 결혼에 필요한 여러가지를 직접 준비하며 비용을 절감하는 셀프웨딩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연애와 웨딩 O2O플랫폼 희찬고에서 대대적인 기업회원 모집에 나섰다.  

입점 가능한 업종으로는 웨딩홀, 예복, 혼수 등과 관련된 결혼관련 카테고리부터 건강뷰티클리닉, 사진촬영, 앨범/제작 카테고리 외 쇼핑몰 카테고리까지 다양하다. 

오는 20일 그랜드 오픈을 앞둔 연애와 웨딩 O2O플랫폼 희찬고는 수 많은 웨딩 업체를 한 곳에 모아 고객에게 연결하는 것뿐 아니라 VR(가상현실) 기반의 웨딩 공간 정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웨딩 O2O서비스로, 예비부부들이 제휴 웨딩 업체 상품을 이용할 때 할인 혜택을 주는 방식으로 웨딩 상품(웨딩홀, 사진, 폐백 등)을 중간 유통 단계 없이 직접 거래할 수 있게 했다.

이로써 일반회원(예비부부)은 전문가 또는 전문업체를 희찬고 내에서 간편하게 섭외할 수 있어 비용뿐 아니라 시간절감효과까지 얻을 수 있게 됐다.  

희찬고 기업회원의 경우, 별도 홍보 없이 자신의 전문성을 알릴 수 있어 일거리를 얻는데 간편하고, 무엇보다 고객을 위한 혜택 및 서비스에만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측면에서 웨딩 산업의 질을 높이고 시장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연애와 웨딩 O2O플랫폼 희찬고 관계자는 "희찬고에 입점한 기업은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확대함으로써 경쟁업체와의 차별성을 확실하게 어필하고, 수익을 증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지속된 경기침체가 2018년 새해에도 이어질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희찬고는 입점 기업과 함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함께 성장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전국에 있는 가전, 가구, 이불, 그릇, 예물, 웨딩카, 폐백, 답례품, 부케, 포토그래퍼와 일반모델을 구하는 기업 및 전문가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희찬고의 플랫폼 기업회원이 되어,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애와 웨딩 O2O플랫폼 희찬고의 입점 관련 문의는 희찬고 홈페이지 또는 대표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