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이스, 엘라스틱 스택 기반 보안시스템 타르고스 발표
상태바
오픈베이스, 엘라스틱 스택 기반 보안시스템 타르고스 발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12.1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네트워크 및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오픈베이스는 지난 12월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린 ‘엘라스틱 온 투어’ 컨퍼런스에 참가해 엘라스틱 스택(Elastic Stack)기반의 솔루션 기술을 선보였다.

‘엘라스틱 온 투어’는 엘라스틱의 오픈소스 기반 실시간 검색과 분석 솔루션을 소개하는 글로벌 투어로 서울을 포함해 워싱턴 파리 도쿄 등 전세계 주요 도시를 방문하여 진행하는 행사이며, 지난 9일 미국 뉴욕에 이어 개최되는 서울 행사는 약 500여명의 IT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오픈베이스는 이번 행사에서 Elastic Stack 기반의 솔루션 개발이라는 주제로 자사의 ‘타르고스(Targos)’ 제품을 사례로 발표했다. ‘Targos’는 오픈베이스에서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지능화된 위협정보를 공유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Targos’는 Elastic Stack을 통해 다양한 보안장비의 로그를 수집하고, 빠르게 분석하며 유연한 뷰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빅데이터를 처리하고, 인공지능으로 분석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오픈베이스는 이 외에도, Elastic Stack과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네트워크 및 보안지식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픈베이스측은 향후, Elastic Stack의 뛰어난 빅데이터 처리 능력과 오픈베이스의 자사 보안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Targos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