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여기어때, 특급호텔 수준의 에이스침대로 싹 바꾼다!
상태바
HOTEL여기어때, 특급호텔 수준의 에이스침대로 싹 바꾼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12.1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TEL여기어때-에이스침대 MOU…양사 정보 및 제품 교류

[CCTV뉴스=신동훈 기자] 국내 최대 숙박 O2O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의 호텔프랜차이즈 브랜드 HOTEL여기어때와 에이스침대가 13일 서울 논현동 에이스침대 본사에서 ‘편안한 숙면 객실 구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HOTEL여기어때 서무정 부대표, 최치영 고객가치혁신실 이사와 에이스침대 영업팀 노삼룡 이사, 채권팀 한호진 부장 등이 참석했다.

HOTEL여기어때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최대 침대 브랜드인 에이스침대와 정보 교류 등 협력 관계를 구축하며, 모든 가맹점에 침대 제공시 경쟁력있는 단가를 적용한다. 양사 간 공동 마케팅 및 기타 서비스도 병행한다.

그 동안 HOTEL여기어때는 체계적인 객실 위생관리를 시행해 왔다. 시트 교체 책임실명제, 매트리스 케어 시스템, 어메니티 재사용 금지 등을 운영했다. 그리고 HOTEL여기어때가 에이스침대와 협력을 약속하면서 숙박시설 핵심 요소 중 하나인 침대를 안심하고 안락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에이스침대 제품은 현재 JW 메리어트 호텔, 그랜드 앰배서더, 워커힐, 그랜드 하얏트 등 국내 특급호텔과 대명 리조트, 또한 일본, 중국, 괌, 세부 등 해외 유수의 호텔에 공급 중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서무정 HOTEL여기어때 부대표는 “협약을 통해 HOTEL여기어때 고객이 최상의 객실 서비스와 특급호텔 수준의 침구 컨디션을 경험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노삼룡 에이스침대 영업이사는 “중소형호텔의 트랜드를 선도하는 HOTEL여기어때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에이스침대의 기술 노하우와 감성이 녹아 든 침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HOTEL여기어때는 한솔홈데코와 '친환경 객실 구현을 위한 자재 공급 협약'을 맺고,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인테리어 구성을 약속한 바 있다.

한편, HOTEL여기어때는 내년 1월 서울 삼성동 여기어때 본사에서 가맹설명회를 연다. 이 자리에서 HOTEL여기어때 성과와 경쟁력, 인테리어 컨셉(싱싱, 시크, 누크, 쇼, 코지)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