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0 14:53 (금)
주니퍼 네트웍스, 새로운 소프트웨어 정의 보안 네트워크 플랫폼 공개
상태바
주니퍼 네트웍스, 새로운 소프트웨어 정의 보안 네트워크 플랫폼 공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7.12.1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 범죄 대응을 위한 운영 자동화와 통합된 가시성 및 실행, 대응 능력 제공

[CCTV뉴스=이승윤 기자] 주니퍼 네트웍스가 보안 담당자의 시간 절약과 운영 간소화, 복구 시간 최소화 기능이 추가된 소프트웨어 정의 보안 네트워크(Software-Defined Secure Networks, SDSN) 플랫폼의 새로운 기능을 공개했다.

이번에 발표한 최신 기능은 주니퍼 네트웍스 SDSN 플랫폼의 자동화와 머신 러닝, 실시간 인텔리전스와 결합돼 위협을 선제적으로 제압하고 피해를 최소화함으로써 사이버범죄에 대한 방어를 강화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효율적인 정책 관리를 통한 운영 간소화, 위협행동 분석과 원터치 대응을 통한 온프레미스 멀웨어 방어, 다양한 환경에서 상황과 변화에 따른 실행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보안 담당자의 시스템 운영 방식을 개선하고, 담당 인력의 제어 하에서 자동화를 확대함으로써 대응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주니퍼 네트웍스의 SDSN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주노스 스페이스 시큐리티 디렉터(Junos Space® Security Director)의 자동화된 정책 관리: 특허 출원 중인 다이나믹 폴리시 액션(Dynamic Policy Actions) 기능은 변화하는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정책을 생성하고 실행하는 인텐트 기반 프레임워크를 활용해 정책 관리 작업을 자동화한다. 기존 프로세스에서는 공격에 대응하는 보안 정책 생성까지 평균적으로 30시간 이상이 소요될 수 있지만 다이나믹 폴리시 액션 기능을 활용하면 이를 단 몇 분 대로 단축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방화벽 규칙 관리 시간을 80% 이상 단축시킨다.

주니퍼 네트웍스 어드밴스드 쓰렛 프리벤션 어플라이언스(Advanced Threat Prevention Appliance)의 원터치 대응 기능: 진화하는 멀웨어로부터 고객을 보호하려는 노력의 산물인 이번 솔루션은 클라우드 기반 스카이 어드밴스드 쓰렛 프리벤션 솔루션에 온프레미스 기능을 제공한다. 이는 사이포트(Cyphort)의 분석과 치료 기술을 활용해 위협 행동에 대한 가시성과 원터치 대응 기능을 기본 제공함으로써 대응 속도를 향상시킨다.

주니퍼 네트웍스 SRX4600 차세대 방화벽: 새로운 SRX 시리즈 차세대 방화벽은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 보안에 최적화돼 있으며, 신속한 방어를 위한 뛰어난 성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시큐리티 디렉터와 통합돼 엔터프라이즈 보안 환경 전반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미히르 마니아르(Mihir Maniar), 보안 제품 관리 담당 부사장은 “주니퍼 네트웍스는 자동화 기술이야말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 강화의 열쇠라고 생각한다. 기존의 수동 관리를 통한 프로세스는 노동 집약적이고 비효율적이며 시간과 자원의 낭비를 초래했다. 주니퍼 네트웍스 SDSN 보안 플랫폼의 최신 기능은 이미 한계에 다다른 보안팀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며, 자동화 기술의 장점과 보안 담당자의 전문성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