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 페이스북에 데이터센터 인프라 관리 솔루션 제공
상태바
CA테크놀로지스, 페이스북에 데이터센터 인프라 관리 솔루션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0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가 페이스북이 자사의 데이터센터 인프라 관리 솔루션 ‘CA DCIM(CA Data Center Infrastructure Management)’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페이스북에 제공된 CA DCIM은 데이터센터 내 각종 설비와 IT 시스템의 전원·냉각·환경 요인을 한 곳에서 모니터링하는 웹 기반 중앙집중식 솔루션으로 데이터센터 인프라의 수명주기와 사용 공간 등을 관리할 수 있다.

페이스북은 데이터센터 인프라 관리를 위해 10여 개 벤더의 제품을 검토하고 1만평 규모의 데이터센터에서 대규모 파일럿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공급업체로 선정된 CA테크놀로지스는 페이스북과 함께 에너지 관련 DCIM 요구사항 실행을 위한 연간 목표 및 세부 사항 조정을 마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테런스 클라크 CA테크놀로지스 인프라 관리 사업부 수석 부사장은 “매일 7억2800만명이 페이스북을 이용한다. 서비스 품질, 가용성, 신뢰도에 대한 고객 기대가 매우 높아 오류가 발생하지 않고 가성비가 좋은 IT 인프라가 필요한 상황이었다”며 “CA DCIM을 통해 페이스북은 전반적인 시스템 상태를 보다 완벽하게 모니터닝하는 한편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 절감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되고 이는 최상의 고객 경험 제공과 혁신을 위한 새로운 기회 창출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