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론, 인텔 SSD 구매자 대상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트론, 인텔 SSD 구매자 대상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 증정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0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트론이 3월31일까지 인텔 SSD를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트론은 3월까지 인텔 SSD 335 전시리즈(2.5inch, mSATA), 인텔 SSD DC S3500 전시리즈에 대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충전 및 데이터 싱크를 위한 디자인 캡슐을 증정한다.

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한 휴대성을 갖고 있는 디자인 캡슐은 5핀 케이블로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 충전을 위해 사용하며 이어캡을 통해 휴대가 간편하다. 또 캡슐 형태로 자석으로 분리와 결합이 용이하며 귀여운 디자인과 더불어 줄 꼬이는 걱정없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인텔 SSD 530 시리즈는 SATA 3.0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읽기 속도 500MB/s, 쓰기 속도 450MB/s으로 높은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며 인텔만의 안정성과 성능을 통해 사용자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더불어 인텔 DC S3500 시리즈는 데이터 센터에 필요한 성능과 데이터 보호 및 에너지 소비 최적화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빅 데이터 분석 및 가상 클라이언트, 캐쉬 서버 구성에 적합한 내구성과 빠른 응답성을 가지고 있다.

인텔 SSD 정품 스티커가 부착된 공식 제품에 대해 두 제품 모두 5년의 AS 보증기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3월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Realssd.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트론은 울트라북에 적합한 인텔 M.2, PCI-E 기반의 SSD를 조만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