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2017 하반기 히트브랜드 선정
상태바
에누리 가격비교, 2017 하반기 히트브랜드 선정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7.12.1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과 LG 강세, 샤오미, 파인디지털 등이 뒤따라 히트 브랜드 선정
빅데이터 분석과 전문CM 평가로 디지털, 가전, 컴퓨터, 라이프 등 70여 개 브랜드 선정

[CCTV뉴스=이승윤 기자]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에누리 가격비교의 빅데이터 분석과 100여명의 전문CM 평가로 2017년 하반기 ‘에누리 히트브랜드’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선정 브랜드와 상품들은 각 분야별 최고 판매량의 상품과 소비자들의 관심, 만족도가 높았던 브랜드 기준이다. 히트브랜드는 디지털, 가전, 컴퓨터, 라이프 총 4개 분야에서 70여 개의 브랜드가 선정됐다.

삼성, LG, EFM네트웍스, 샤오미, 파인디지털, 불스원 등이 주요 상위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 삼성은 노트북과 모니터, TV 등 컴퓨터/디지털 부문에서 16개 상품이 선정됐고, LG는 무선청소기, 세탁기, 건조기 등 가전에서 14개의 상품이 선정되며 강세를 보였다. 샤오미와 EFM네트웍스, 파인디지털, 불스원 등도 각각 3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유럽 가전이나 해외 컴퓨터 등이 국내 시장에 많이 자리하고 있지만 하반기 히트브랜드를 보면 국내 브랜드가 주를 이루고 있다”며 “가전 분야에서도 의류 가전이 급부상하면서 건조기, 세탁기 등이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