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식품㈜ 브랜드 FARM79 ‘너의하루’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 출시
상태바
태광식품㈜ 브랜드 FARM79 ‘너의하루’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 출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2.1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태광식품㈜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브랜드 FARM79의 ‘너의하루’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가 출시되었다. 일명 WINTER 에디션이라 하는 이번 패키지는 겨울에만 한시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패키지를 출시하면서 FARM79 홈페이지도 겨울, 연말연시 느낌으로 리뉴얼 하였으며, 토닥토닥 마그넷 북마크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마그넷북마크 2종세트를 구매수량 당 1:1로 증정하는 것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새해선물로도 적합하다. 해당 이벤트는 재고소진 시 까지 진행된다.

태광식품㈜에서 출시한 태광선식 브랜드 외에 프리미엄 브랜드인 FARM79의 너의하루 시리즈는 태광식품㈜에서 37년 동안 쌓은 노하우가 담긴 제품이다. ‘for YOUR PRECIOUS LIFE’라는 슬로건 하에 바쁘고 영양 섭취가 힘든 현대인을 위한 프리미엄 대체식(식사대안)을 선보인 것이다.

너의하루 시리즈는 굿모닝, 굿나잇, 말차, 쇼콜라, 르와드코코 등의 다섯 가지 맛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보틀에 가루만 들어있는 제품으로 물이나 우유와 함께 섞어서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비타민, 미네랄, 유산균, 식이섬유 등 필수 영양분이 다양하게 들어있는데다 포만감이 높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 아이를 키우는 주부 등에게 모두 유용하다.

너의하루 시리즈는 곡물 기반의 선식과 유사한 제품으로 누구든 그 맛을 친숙하게 느낄 수 있으며, 직접 제조한 너의 하루 응원 비타민 미네랄이 포함되어있다. 탄수화물과 지방 함량을 낮추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식이조절 용으로도 적합하다.

너의 하루는 PK마켓 하남, 고양점, SSG푸드마켓 청담, 목동, 도곡, 마린시티에 론칭 되었고, FARM79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라인에서는 마켓컬리, 롯데백화점, 갤러리아 고메이494, ak플라자, 마켓컬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및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FARM79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