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타일러 이제 ‘스타일십’으로 이용을~
상태바
LG전자, 스타일러 이제 ‘스타일십’으로 이용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07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 일러’의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였다.

LG전자는 2011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트롬 스타일러(모델명: CS4001ARR1)와 멤버십 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스타일십’을 본격 론칭했다.

스타일십은 스타일러 제품의 초기 구입 부담을 줄이고 꼼꼼한 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다. 초기 부담 비용은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혀 0원·30만원·50만원 중 고를 수 있다. 고객은 초기 부담 비용과 사용 기간에 따라 매월 4만원에서 7만원 가량 부담하면 된다.

‘카림 50’ 요금제 기준시 총 비용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구입 조건과 유사하다. LG전자는 런칭 기념으로 2월 말까지 36개월 사용 기준 등록비 면제 및 5만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LG 헬스케어 매니저의 케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LG 헬스케어 매니저는 구입 한달 후 첫 방문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후 4개월마다 필터 세척·내부 청소 및 살균·향기시트 교환 등 꼼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롬 스타일러는 양복, 니트 등 입을 때마다 세탁하기에 번거로운 의류를 항상 새 옷처럼 관리해주는 의류관리기다. 잦은 드라이클리닝으로 인한 의류손상을 방지하고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스팀과 무빙행어(Moving Hanger)를 이용해 살균, 건조, 탈취까지 가능하다.

또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인 ‘카림 라시드’의 디자인 패턴을 제품 외관에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도 탁월하다.
이호 LG전자 세탁기사업담당 부사장은 “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