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찬고, 허니문 여행사·쇼핑몰 카테고리 입점 파트너 모집
상태바
희찬고, 허니문 여행사·쇼핑몰 카테고리 입점 파트너 모집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2.0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연애와 웨딩 O2O플랫폼 희찬고(Heechan Go)에서 신혼여행(허니문) 여행사 카테고리와 웨딩 및 촬영 소품을 다루는 러블리(Lovely) 쇼핑몰 카테고리에 입점할 기업회원을 모집 중이다. 

오는 20일 그랜드 오픈을 앞둔 희찬고는 수 많은 웨딩 업체를 한 곳에 모아 고객에게 연결하는 것 뿐 아니라 VR(가상현실) 기반의 웨딩 공간 정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웨딩 O2O플랫폼으로, 예비부부(일반회원)들이 제휴 웨딩업체(기업회원)의 웨딩상품(웨딩홀, 사진, 폐백 등)을 이용할 때, 할인 혜택을 주는 방식으로 소비자와 기업이 중간 유통단계 없이 직접 거래할 수 있게 했다.    

이를 통해 일반회원은 자신이 원하는 전문업체를 단시간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찾을 수 있으며, 기업회원은 불필요한 마케팅비용을 절감하고, 고객을 위한 혜택에 집중함으로써 서비스의 질적향상으로 인한 매출 증대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먼저, 신혼여행(허니문) 여행사 카테고리의 경우 고객에게 다양하고 우수한 품질의 신혼여행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여행사라면 입점할 수 있다. 단, 어떠한 상황에서도 고객에게 피해를 최소화하고, 여행상품 안전을 위해 보증금 3억 원 이상을 예치하는 곳을 대상으로 입찰 방식을 통해 선별한다는 방침이다. 

러블리(Lovely) 쇼핑몰 입점의 경우, 희찬고에 가입한 일반회원과 사진작가를 대상으로 판매 할 의상, 각종 소품, 커플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업체면 가능하다. 러블리 쇼핑몰에는 신제품과 함께 중고장터도 마련했다. 중고장터는 사진작가부터 일반회원까지 모두 참여 가능하며, 카메라부터 웨딩 의상 및 소품 등을 거래할 수 있다. 

희찬고 관계자는 “결혼이 희찬고의 메인 테마인 만큼 국내 수많은 신혼여행(허니문) 여행사에서 입점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신혼부부를 위한 알찬 구성과 다양한 컨셉의 상품을 보유한 여행사라면, 전국의 예비부부를 만날 수 있는 희찬고를 선택하는 것은 안정적인 수익창출을 위한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연애와 웨딩 O2O플랫폼 희찬고의 신혼여행(허니문) 여행사, 웨딩 및 촬영 관련소품과 아이템을 다루는 러블리 쇼핑몰 카테고리 입점 관련 문의는 희찬고 홈페이지 또는 대표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