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플러스, 데이터 분석 플랫폼 업체 클릭과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지티플러스, 데이터 분석 플랫폼 업체 클릭과 총판 계약 체결
  • 신동윤 기자
  • 승인 2017.12.07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윤 기자] 지티플러스는 국내 데이터 분석 시장 공략을 목표로 데이터 애널리틱스 플랫폼 회사인 클릭(Qlik)과 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데이터 분석 플랫폼인 클릭은 기업의 전략적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usiness Intelligence, BI)로 분류되며, 기업이 보유한 유용한 데이터를 의사 결정에 필요한 정보로 활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 모델링, 데이터 시각화, 상호작용 리포트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클릭은 이미 한국 BI 시장에 10년 이상의 활동을 벌여왔으며, 삼성전자, LG, SK하이닉스 등 많은 고객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다.

클릭은 한국 BI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해왔으며, 이번에 그 일환으로 지티플러스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지티플러스는 2017년을 마무리하면서 클릭코리아 및 파트너들과의 협력 방안과 클릭의 비즈니스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최근 ‘Qlik 파트너데이’를 개최한 바 있다.

이 행사에서는 지난 10년동안 파트너로써 클릭 솔루션에 도움을 준 파트너들과, 미래를 위해 새롭게 계약을 체결한 파트너들에게 클릭의 비즈니스 전략과 ‘Qlik Partner Business’를 소개하고 다양한 정보와 의견을 공유했다.

지티플러스는 관계자는 “지티플러스는 인프라소프트웨어 전문 회사로 오라클, 제니퍼소프트, 베리타스와 클릭 등 글로벌 기업의 총판으로써, 기업들이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다양하고 좋은 제품으로 2018년도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