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트리' 말레이시아 드럭스토어 '가디언' 입점,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 내세워
상태바
'씨앤트리' 말레이시아 드럭스토어 '가디언' 입점,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 내세워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2.0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아트 콜라보레이션 화장품 브랜드인 씨앤트리가 글로벌 드럭스토어 체인 ‘가디언(Guardian)’이 말레이시아에 입점했다.

가디언(Guardian)은 글로벌 그룹 Dairy Farm 산하의 드럭스토어 체인으로, Dairy Farm의 산하기업으로는 매닝스, GNC, Wellcome, IKEA(CHINA) 등이 있다. 가디언은 1967년 말레이시아 수도인 쿠알라룸프르를 기반으로 설립된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큰 의약·건강·뷰티 유통 체인 중의 하나이며 2,700만명 이상의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씨앤트리는 현재 말레이시아 내 4개 가디언 매장에 입점 되었으며, 올 12월 내로 20개 매장에 추가 입점 예정이다. 입점 완료 매장은 Sunway Pyramid, Gurney Paragon, The Curve, JB Paradigm Mall 매장이 있다.

글로벌 브랜드 씨앤트리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패키지’와 ‘발색력이 뛰어난 색조 제품’을 마케팅 포인트로 앞세워 다채로운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다. 말레이시아 드럭스토어 '가디언'에 입점된 제품은 씨앤트리 대표 아이템인 ‘셀럽 쿠션’과 ‘3x3 아이섀도우’를 비롯, 립 틴트와 치크,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립밤, 프라이머 등 10 여 개 제품이다. 특히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 모델,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아트 콜라보 코스메틱 브랜드인 만큼 개성 있는 패키지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씨앤트리 해외영업팀 관계자는 "올해 5월 중국 상해 미용박람회를 비롯 9월 태국 방콕 뷰티 박람회, 11월 홍콩 코스모프로프 등 해외박람회에 참여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며 “세계적인 브랜드로서 제품 개발뿐만 아니라 유통, 마케팅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을 이끌어갈 씨앤트리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