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TRE.ai,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옵션 트레이딩 플랫폼을 위한 ICO 성황리 진행
상태바
SPECTRE.ai,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옵션 트레이딩 플랫폼을 위한 ICO 성황리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2.04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지난 11월 SPECTRE.ai는 지금까지 브로커들이 트레이딩 플랫폼에 간섭하고, 비도덕적 행위를 방지하기 위하여 유동성 풀을 갖은 세계최초 중개자 없는 금융거래 플랫폼의 런칭을 발표했다.

가상화폐공개발행(ICO)를 현재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는 영국에 본사를 둔 Fin-tech 그룹으로 CEO인 KAY는 골드만삭스 전무이사로 근무하였으며, 다른 멤버 역시 금융권에서 종사한 경력을 지니고 있다. 

기존 디지털 옵션 플랫폼에서는 Price feed에의 간섭, 인출 동결, 클라이언트의 동의 없이 거래 등의 문제가 빈번하게 발생하였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SPECTRE.ai는 블록체인 기반의 금융거래 플랫폼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통해 높은 보안 수준과 회사와 직원의 개입을 막을 수 있다. 

SPECTRE.ai는 ICO 토큰 판매 기간 동안, 모든 타입의 투자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배당토큰과 유틸리티토큰 2가지의 다른 목적의 토큰을 판매하고 있다. 

토큰 바이백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R&D 디렉터이자 엔지니어인 Oto Rem Suvari는 “신규고객 유치를 제외하고, 우리가 가진 자본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Ethereum 지갑이나 은행 계좌에서 이자도 없이 낭비되지 않도록, 우리의 토큰 보유자들에게 SPECTRE.ai에 대한 자신감과 유틸리티토큰 가격에 더 많은 지원을 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