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터랙션 관리, 고객 경험 개인화 등 데이터 기반 고객 인텔리전스 지원
[CCTV뉴스=이승윤 기자] “고객 경험은 단 몇 초 만에 브랜드 충성도를 결정짓는 핵심 요소로 작용한다.”
실시간 인터랙션 관리 마케팅이 중요해진 시점에 SAS코리아는 ‘SAS 커스터머 인텔리전스”(SAS Customer Intelligence)를 기반으로 실시간 인터랙션 관리, 고객 경험 개인화 등 데이터 기반 인텔리전스를 확대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엔터프라이즈 분석 플랫폼 ‘SAS 플랫폼(The SAS Platform)’ 기반의 SAS 커스터머 인텔리전스 솔루션은 예측 분석과 머신러닝 등 고급 분석 기술로 기업이 고객 중심의 의사결정을 내리도록 돕는다.
이광열 SAS코리아 상무는 “디지털 마케팅 경쟁에서 성공한 기업들의 공통점은 전체 채널에서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는 것"이라며 "‘SAS 커스터머 인텔리전스’ 솔루션은 축적된 과거 데이터를 넘어 고객과 접촉한 순간의 정보를 활용해 고객 경험의 개인화 수준을 획기적으로 높이고 최적화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실시간 예측 분석과 인공지능 등 고급 분석 기술로 기업의 최적의 서비스를 고객에 제안해 브랜드 충성도를 확보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